1. 미국의 기술은 사람들의 혈관과 신경을 직접 망가트릴 수 있다

익명의 마두로 대통령 경호원은 “경계 근무 중 갑자기 모든 레이더 시스템이 작동을 멈췄다” 

“잠시 후 미군이 투입됐는데 총보다 강력한 무언가로 무장하고 있었다”며 “미군은 빠르고 정확하게 사격했다. 어느 순간 그들은 무언가를 발사했는데 ‘매우 강력한 음파’ 같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갑자기 머릿속이 터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일부 경호원은 코피가 나기 시작했고 몇 명은 피를 토했다”며 “음파 무기인지 뭔지 모를 공격을 받고 나선 바닥에 쓰러져 제대로 서 있을 수도 없었다”고 했다.


2.  미국의 기술은 감시장비를 먹통으로 만들 수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그들은 로켓을 전혀 발사하지 못했다”며 “그들은 러시아와 중국제 로켓을 갖고 있었는데 한 발도 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들어갔을 때 그들은 버튼을 눌렀지만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았다” 

“(베네수엘라 수도인) 카라카스의 불빛은 우리가 지닌 특정 전문기술로 인해 대부분 꺼졌다” 

“(적의) 장비를 작동하지 않게 만들었다” 

“(베네수엘라 수도인) 카라카스의 불빛은 우리가 지닌 특정 전문기술로 인해 대부분 꺼졌다” 



3. 해골찬은 베트남 도착 당일날은 멀쩡했는데  다음날 갑자기 이상해지고 바로 뒈졌다. 베트남의 미개한 국방기술로는 미국의 특수작전을 알아챌 수도 막을 수도 없다.  



민주평통 사무처에 따르면, 고인은 아태지역회의 참석차 지난 22일 베트남 호찌민에 도착, 이튿날 건강에 이상을 느껴 귀국 절차를 밟던 중 베트남 공항에서 호흡곤란을 증세를 보여 현지 병원으로 이송됐다.

병원에 도착해 심근경색 진단을 받고 곧바로 스텐트 시술을 받았으나 끝내 의식을 회복하지 못했다.

현재는 유가족 및 관계기관과 국내 운구 및 장례 절차를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심근경색은 동맥경화로 좁아진 부위가 갑자기 폭발하듯 갈라지거나 터지면서, 혈관 내에 혈전(피떡)이 순간적으로 만들어져 기존에 있던 협착증 부위를 완전히 막아 혈액 공급이 차단되는 상태를 말한다. 



4. 해골찬은 부정선거 의혹이 본격화 되었을 2018년 뜬금없이 좌파집권 20년, 50년을 주장했다
 
  • 그는 개혁 민주 세력이 제대로 집권한 것은 1800년 이후 10년(김대중·노무현 정부)밖에 되지 않는다고 주장하며, 정책이 뿌리내리기 위해서는 20년, 혹은 그 이상이 필요하다는 논리를 폈습니다.
  • 내용의 확장: 2018년 9월, 창당 63주년 기념식에서는 "앞으로 민주당이 대통령 10명은 더 당선시켜야 한다"며 20년을 넘어선 '50년 집권론'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5. 지금 민주당은 친명과 친문이 완전히 갈라서서 암투 중이고 해골찬은 민주당에 남은 몇 안 되는 김대중 시절의 망령으로 이재명의 후원자이며 좌빨들에겐 큰어른 대접을 받고 중재자 노릇을 할 수 있는 자였다 해골찬의 사망으로 민주당의 내분은  봉합될 가능성이 더 낮아졌다.

 
이해찬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당내 원로로서 주요 갈등 국면에서 중재자 역할을 수행해왔습니다. 대표적으로 2021년 8월, 이낙연 전 대표 측과 갈등을 빚던 황교익 경기관광공사 사장 후보자 논란 당시, 김어준 씨와 함께 나서며 상황을 봉합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 중재 역할: 당내 주요 갈등 발생 시, 영향력을 바탕으로 계파 간 입장을 조율하고 봉합하는 역할을 수행.
  • 관련 사례: 황교익 사태 당시 이낙연 전 대표 측과 황 후보자 사이의 갈등 중재.
  • 정치적 위치: 더불어민주당의 전 대표로서, 당의 안정과 화합을 중시하는 원로 역할. 
이해찬 전 대표는 당의 원로로서 필요시에 중재 역할을 수행하며, 당내 갈등 상황에서 중요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6. 미국은 직전에 이재명의 수하  김민석을 미국으로 불러 쿠팡과 손현보 목사 관련 이런저런 경고를 했는데 김민석은 역으로 미국에게 배째라며 개겼다





7. 김민석이 개긴  후  이해찬 급사.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 걸까.. 아니면 미국의 경고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