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찢두로의 가장 치명적인 급소,

손가락 하나 튕기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죽을 듯한 고통을 느끼게 할 수 있는 급소는,

한국에 위치한 A-web이 개입된 미국발 부정선거 시스템에 정보다.

이게 찢두로가 밤잠을 설치게 만들고, 미국에 개발에 땀나듯이 주요인사들이 왔다갔다 거리는 이유다.

이건 단순한 이슈가 아니라, 정권 전체를 흔들릴 수 있는 핵폭탄급 이슈이다.

찢두로에게는 본인의 유불리에 따라서 진짜뉴스와 가짜뉴스로 나뉘어 지지만,

이것이 찢두로가 국민을 상대로 숨기고 싶은 진짜뉴스이다.

여기에 국힘 의원뿐만 아니라, 모든 보수우파가 총력전을 펼쳐야 된다.

국힘은 국회에서 국민의 알 권리 차원에서 정보공개 요청을 하고, 대책이 있는지 따져 물어야 된다.

정권 심판을 원하는 자, 윤통의 복권을 원하는 자, 모두 미국발 부정선거 시스템에 매달려야 한다.

FBI를 비롯해 미국의 정부와 공인된 기관에서 나오는 소식들이 가짜뉴스일 수가 없다.

가짜뉴스라고 왜곡하고 포장하고 싶은 넘은 있겠지.

계속 얘기하는 거지만, 찢두로는 겁이 많아서 대통령이 된 새끼다.

대통령 자리가 본인을 지켜 주지 못 한다고 판단되면, 그 자리에 앉아 있을 이유가 없는 새끼다.

김경이니 강선우니, 전재수니, 그 따위 것들 때문에, 찢두로가 밤 잠을 설치는 게 아니라는 거다.

본인의 안위와 관계되면 김현지든, 정청래든 그 누구도 내어 줄 수 있는 넘이다.

윤석열 석방 시키라고 하면 당연히 할 넘이고, 다시 대통령 자리에 앉히라고 해도 할 넘이다.

찢두로가 종교를 탄압하고, 국힘을 내란당으로 몰아?

바이든 같으면 할 수 있을 지 몰라도, 지금 미국의 대통령은 도람프야.

도람프가 국힘을 내란당으로 보는지, 민주당 넘들을 내란당으로 보는 지, 그게 중요한 거지,

민주당과 좌빨이 국힘을 내란당으로 몰든 말든, 그게 중요한 게 아니라는 거다.

칼자루는 도람프가 쥐고 있는데, 도람프가 가만히 있을 거 같나.

앞으로 3-4개월 안에 앤드 게임을 끝내고, 잘못된 것을 모두 바로 잡아야 한다.

미국에 있는 전한길쌤은 뭔가 알고 있는 눈치고,

청래 이 넘도 뭔가를 알고서, 고개 빳빳하게 드는 것일 수도 있다.

찢두로가 친명이냐? 반명이냐? 물으면,  반명이면 니가 뭘 어쩔건데. 그래서 니가 뭘 할 수 있는데?

뭐 그런거라는 거다.
 

=============================================================
찢두로가 미국발 부정선거 시스템에 과난 정보를 모르고 있을 거 같노?

정보기간까지 있는데 모를 리가 없잖아.

FBI 국장만 이런 소리를 하는 게 아니고, 미국의 여러 공식 기관에서 얘기가 나오는데,

국내 레거시 미디어에서 보도하는 넘이 없다는 것은,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다는 거 겠지.

환율 1500원선을 넘길까 말까한 상황에서, 이런 보도가 레거시 미디어를 통해 나온다면?

뭐 안 봐도 비디오지.

레거시 미디어들이 하지 않는다면, 국힘 의원들이 정부 정보공개 청구도 하고,

스피커가 되어서 이런 사실들을 알려 줘야 된다.

국민들의 알 권리 차원에서, 레거시 미디어가 안 하는 걸 국힘 니들이 해야지,

조중동을 포함해 레거시 미디어가 던져 주는 똥이나 받아 먹고 있지 말라는 거야.

당 차원에서 움직여서, 정부에 대책이 있는지 묻고 따져야 된다는 거다.

이건 가짜 뉴스가 아니라, 정부가 국민들을 상대로 숨기고 싶어하는 진짜 뉴스라는 거다.

국제 상황이 어떻게 돌아 가는지를 알려면, 조중동 따위의 레거시 미디어만 쳐 보고 있으면 답이 없는 거다.

얼마 전에 통상본부장 쫓아가서 미국에 쿠팡사태 오해였다고 설명하고 왔잖아.

이번에 총리라는 민석이가  또 잽싸게 뛰어 갔다면서,

이 새끼들 지금 개발에 땀 나도록 미국을 들락날락 거리는 데는 이유가 있는 거고.

아무튼 미국으로부터 부정선거 시스템 제공국으로, 도람푸한테 세컨드리 보이콧 쳐 맞으면,

코스피 5000이고 나발이고 그냥 싹 다 나가리다.

도람프가 떄리면 쳐 맞아야지, 뭐 미국과 전쟁이라도 할 거냐. 내가 봤을 때, 지금은 폭풍전야 상황이다. 큰 거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