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신비로 애니피아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는 거에 맛들려서 클럽박스를 기웃거리다가 나중에는 외국 사이트 검색하다가 외국 토렌트사이트에도 가입했었는데 그런데 이제는 요즘 애니는 볼 여유도 없고 뭐가 나오고 있는지 신경도 안쓰는데 그런데...
예전에 고등학생때 용산에서 비디오시디 구입한 친구한테 눈치보면서 시디를 간신히 빌렸던 경험하고 그 당시 온갖 일본 애니메이션 천국이였던 투니버스를 보고 싶었는데 집에 케이블티비를 설치하지 않아서 못봤던 기억이 아직까지 생생해서 고전애니메이션은 DVD이미지가 보이기만 하면 아직까지 입수한다.
라프텔에서 볼 수 있으면 이 고생 않하는데 라프텔은 고전은 거의 전멸상태라서 어쩔수 없다. 솔직히 입수하고 보는 건 얼마 안되지만 학생때 용산에서 구입한 애니메이션 비디오시디가 가득했던 친구네 집에 놀러가서 엄청 부러워했던 기억이 너무 강해서 그만두기 힘들다.
이번달도 공상과학의 세계 걸리버보이 DVD,타카하니 명인의 뿅뿅요정 하니DVD 하고 아이돌 천사 어서오세요 요코 블루레이,미래경찰 우라시맨 블루레이 입수했고 그리고 피구왕통키하고 들장미 소녀 제니 블루레이 입수준비중이다.먹고사는데 거의 도움도 안되는 이짓거리도 조만간 그만둬야 할텐데..그런데 고등학교때 집에 애니메이션 비디오 테이프와 비디오시디가 가득했지만 공부도 잘했던 부자집 친구와 특히 아무나 보던 투니버스를 우리집에서는 절대로 설치하지 않았던 구두쇠중에 구두쇠였던 부모님들때문에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을 거의 보지 못했던 학생시절이 요즘도 자주 생각이 난다.어떻게 생각하면 그당시 애니메이션에 대한 오기와 분노를 돈벌이에 가졌다면 나는 부자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후회도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