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섬광과 3일간의 암흑… 정말 오는 걸까요? | 티무스: 승천 마스터들의 집단 (다니엘 스크랜턴 제공)
.. .
에 의해
테라제츠–
2025년 12월 30일
35

태양 섬광과 3일간의 암흑…정말 오는 걸까요? ∞ 티무스: 승천 마스터들의 집합체
2025년 12월 29일
( 무지개빛 물결 )
“축복합니다. 우리는 티무스입니다. 우리는 승천 마스터들의 집단입니다.”
이 시간에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서, 그리고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여러분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물론, 우리 중 많은 이들이 여러분이 연구하고 탐구할 수 있도록 지구에 가르침을 남겨두었으며, 지금 여기 계신 저와 같은 채널러를 통해 여러분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께 최신 가르침을 전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많은 분들이 이 모든 것이 너무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져서, DNA를 활성화하고 빛의 몸을 얻어 승천하기 위해서는 x, y, z와 같은 것들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쿤달리니를 각성시키고 특정 시간 동안 염불을 외우거나 기도하거나 명상을 해야 한다고 믿는 분들도 있고, 요가나 비건, 어싱(Earthing)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단지 몇 가지 규칙을 따르면 약속의 땅에 도달하기 위해 이 육신의 몸으로 오신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의식의 전환에 필수적인 요소이기 때문에 이 세상에 오신 것이며, 여러분이 그 자리에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엄격한 지침을 따르는 것은 오히려 당신 내면에서 자연스럽고 쉽게, 노력 없이 떠오르는 안내를 방해할 뿐입니다. 당신은 이미 안내를 받고 있으며, 만약 받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면 잘못된 곳에서 찾고 있거나 한두 가지 특정한 곳에서만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안내는 다양한 방식과 형태로 나타나며, 마음이 고요해졌을 때 아무런 안내도 받지 못한다면, 그 순간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바로 완벽한 것입니다.
항상 무언가를 하고, 공연하고, 만들어낼 필요는 없습니다. 때로는 그저 존재하고, 감사하고, 즐기는 것만으로도 삶은 충분합니다. 그렇게 마음을 열면, 뜻밖의 순간에, 어쩌면 상상도 못 했던 방식으로, 지침이나 영감, 충동, 직관적인 깨달음이 찾아올 것입니다. 지침은 다양한 방식으로 주어지며, 지금 이 순간 받는 지침은 수천 년 전에 책에 인쇄되어 영원히 남을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목록보다 훨씬 더 의미 있고 중요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진정한 자신을 알고 있으며, 따라서 항상 내면의 더 높은 부분과 연결되어 있음을 이해하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언제나 내면의 더 높은 부분이며, 조용히 내면으로 들어가 외부의 규칙을 따르려 하지 않을 때 그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마음은 모든 것을 복잡하게 만들어 태양의 섬광, 사흘간의 암흑, 금융 붕괴, 모든 인공지능의 종말 또는 의식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반드시 일어나야 하는 일련의 사건들을 기다리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한 걸음 한 걸음, 하루하루 꾸준히 앞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이 모두 소중합니다. 여러분의 행동, 생각, 말 한마디 한마디가 중요하며, 우리는 여러분이 스스로를 충분히 믿어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하라고 하거나 해야만 한다고 하는 것에 얽매이지 않고, 매일 어떤 형태로든 여러분에게 전해지는 인도하심을 듣고 느끼고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만약 아무런 인도하심을 받지 못하고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완벽하다는 인도하심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지금 하고 있는 일 외에 다른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리고 편안하게 기다리세요. 더 많은 인도하심이 적절한 시기에 찾아올 것입니다.
지금은 여기까지입니다. 우리는 티무스입니다. 우리는 승천한 마스터들의 집단이며,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