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표범은 게임속에서 나오자 모든게 회복됬다.
그리고 이번엔 그래플러에 대한 싸움 실력을 쌓기위해 전 천하장사 이만기를 찾아가 배틀을 부탁했다.
17억에 실전에 가까운 종합 룰 신청을 했고, 보호기구 또한 착용했다. '이대훈' 이라는 유도 3단의 검은 피부의 덩치가 심판을 봤다.
이만기의 종아리 근육은 장난없었다. 무시무시한 다리근육.
'이 녀석을 물리치면 그래플러도 잡는 경험, 싸움 루트가 쌓이겠지.'
한국 씨름 천하장사 출신의 이만기를 상대로 실전 신청을 한 간 큰 남자는 이이가 최초였다.
"몇번이고 덤벼 와."
그리고 진표범은 스트레이트를 갈기는데, 이만기는 슥 피하곤 라이트 훅을 빠르게 한 대 갈겼다.
"내가 운동한 지가 몇년인데, 씨름을 접고 복싱을 안했겠냐. 하체가 되면 복싱도 잘되. 운동이 몇년 찬데 놀기만 했겠어? 씨름이 기본, MMA도 배웠다, 이거야. 이봐, 나 이래뵈도 한때 한국 씨름 최강자였어."
- - -
진표범에게 라이트 훅을 한 대 갈긴 이만기는 태권도도 보여준다며 와레차기, 즉 빙돌아 휘돌아차기를 갈기곤 바로 쯕 쓰러진 진표범을 봐야만 했다.
"어라, 쓰러져 버렸네. 집까지 데려다 줘야지."
그리곤 이만기는 다시 붙고싶으면 찾아오라는 메모를 남기곤 업은다음 차에 태워 품에서 연락처를 꺼내 릭 워렌 준장과 연결한 뒤 체육관의 위치를 알고 데려다주곤 떠났다.
그리고 한참 지나서 진표범이 일어났다.
"휴. 졌구만."
그리고 다시 편지를 읽어보더니 체육관으로 들어갔다.
다시 샌드백을 방방치며, 주한미군 코워드 일병(원래는 부사관이었으나, 잠시 신분조작을 통해 국가허락하에 진표범의 부하로 와있다)과 미트치기를 통해 붙기도하고 샌드백을 두들겨댔다.
복서 마용팔이라는 국내 권투 챔피언 38승 1무 2패를 달성한 58세의 은퇴한 프로에게 스파링도 붙으며, 진표범은 성장해갔다.
그렇게 3개월의 시간이 흘렀다.
- - -
진표범은 린고 아메유리가 있는 게임으로 접속했다.
게임에 접속하자, 검은색 곤룡포에 문자를 새겨놓은 옷을 입고있는 린고 아메유리가 보였다.
마이클 고어는 원투 잽을 준비한 무에타이 자세로 로우킥을 여러번 갈겼다.
그러자 린고 아메유리가 급 대쉬를 하며 죽이려 덤벼들었다.
쿵쿠자꽝 !!
가드를 두대 때리더니 탄탄한 복부를 때리곤 복부에 장을 두대를 놓았다.
복부에 장을 펼치는 아메유리의 기술은 진표범과는 다르게 순간 멈칫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었다.
빠밤.빠바바밤, 빠바밤!
7대의 연타훅을 진표범의 얼굴에 갈긴 린고는 진표범이 테이크다운으로 들어오자 다시금 허리를 잡고 들어올리려했다.
"으아아아아!!!"
힘싸움이었다. 하체싸움, 허리싸움이기도했고 뱃싸움이기도 했다.
들어올리려는 아메유리와 강심으로 버티고 던져 내다꽂으려는 진표범의 생사기승이었다.
결국에 진표범이 들어올리자, 아메유리는 진표범의 머리끄댕이를 잡아쥔 채로 푸사트라로 넘어지려했으나 진표범은 현재 머리를 다깎았고 삭발이었다.
그리고 간신히 넘어트린 아메유리를 올라타 목조르는 마이클 고어와, 어떻게든 긴팔의 리치로 진표범을 왼손으로 끌어잡아 당기려는 눈찌르기와 그걸 입안으로넣게 되자,
와그작.
진표범은 그 손가락을 씹어먹었다.
절단. 파쇄. 분질.
그래도 아메유리는 손가락이 끊기면서까지 진표범을 잡아당겨 오른손 손날로 고어(마이클 고어 = 진표범 동일인물)의 신경섬유가 전부 모여 흐르는 뒷목을 쳐서 잠시 짧게 혼절시키고, 황제 무술의 비술버전 주짓수 서브미션을 써서 빠져나오려 했다.
그 순간 제우스가 진표범의 영혼에 뇌영전(雷靈電)을 갈겨 진표범이 깨어나, 진표범은 손가락을 날을 세워 린고 아메유리의 두눈을 찔렀다.
그리고 싸워 결국 목조르기와 힘조절, 힘싸움으로 호흡곤란으로 24세의 젊은 천자의 혈통의 무림고수는 게임속에서 목숨이 끊기고 말았다.
- 게임에서 승리하셨습니다.
승리 보상!
1.뜬금없지만 신체 내부 유산균 농도 30% 상승
2.중국무림 비술, 초고속 연타능력 획득
3.장을 날려 상대를 잠시 마비시키는 종류의 기술
진표범은 3번을 골랐고, 게임을 종료했다.
- - -
잠시 이후 진표범은 소설 '스페이스 앤트'의 첫 시리즈 '지옥개미'와 '우주개미', 그리고 '요계의 개미', '명계개미' '차원의 개미'들을 다 읽고 다시 게임에 접속했다.
다음 상대.
이름 : 이대환
피지컬 : 184cm 이상, 나이 60세 이상
사용무술 : 유도 15단, 수십년 차 수련
특징:은퇴한 조폭. 전 인천의 실질적 실전싸움 실력 전체 최강자로써 마계 인천의 [마존]. 인천지옥 세계의 지옥 1위. 사실상 현 생존중인 인천의 최고 실력자라 할 수 있다
..
그걸 읽은 진표범은 눈앞이 깜깜해졌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