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F: 2020년 대선 부정선거 직전의 심사 절차
.. .
에 의해
테라제츠–
2025년 12월 27일 토요일 오후 11시 35분
35

SCIF
@TheIntelSCIF
“심사” 절차는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가 도둑맞은 여러 방법 중 하나일 뿐입니다.
도미니언(DOMINION)과 스마트매틱(SMARTMATIC)을 비롯한 수많은 제조업체의 투표기는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기기 자체와 내부에 있는 USB 드라이브도 몇 초 만에 조작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계와 소프트웨어의 “설계 결함”이 아니라, 선거를 훔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것입니다.
법적으로 허용된 한도(일반적으로 125,000표 중 1표)보다 750배나 높은 무효표 판정률이 발생하면, 해당 표들은 모두 무효표 판정 절차에 들어가게 되며, 표 내용이 무엇이든 심지어 공란인 경우에도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원하는 후보에게 모두 투표하도록 지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경합 주에서 판결 기준치를 훨씬 초과하는 수치가 나왔습니다.
명심하세요, 우리는 전국 50개 주에서 수백만 표를 놓고 이야기하고 있는데, 바이든은 대부분의 주에서 겨우 7천 표에서 1만 2천 표 차이로 “승리”했을 뿐입니다. 실제 표 차이는 어땠을지 상상해 보세요. 트럼프는 압도적인 표차로 승리했을 겁니다.
그 밖에도 여러 가지 층위와 기법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선거가 51% 대 49%로 끝나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당신이 선택한 후보의 표를 뒤집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미국을 비롯한 100여 개국에서 사용되는 청사진이자 수법입니다. 이것이 바로 세계적인 선거 사기 카르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