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ᆢ존경하는 국민 여러분ᆢ!!
대한민국의 '국격'은 아직 선진국 기준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이에 정부는 과감한 결단으로 환율을 2천 원 수준까지 단계적으로 끌어올려, 세계가 주목하는 고환율 강국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이로 인해 수출 경쟁력은 물론, 기축 통화국으로 대한민국 국민은 글로벌 스탠더드에 부합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국민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정책도 병행하겠습니다. 국격이 올라가는 만큼 그에 따른 육체적 체감이 뛰따라야 하기 때문입니다. 탈모 치료와 생리대는 전면 무상 지원하겠습니다. 해외여행 시 책사이 딸라 밀반출을 눈감아 주겠습니다. 이는 외노자의 생존과 직결된 사안인 만큼, 우선순위를 분명히 해 추진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표현의 자유와 사상의 다양성을 확대하기 위해 북한 '노동신문'을 공공재로 지정하겠습니다. 월 구독료는 전액 국가가 부담하며, 40·50 영포티 세대를 중심으로 정기 배포하겠습니다. 네이버·다음 메인 화면 상단에는 노동신문 바로가기 배너를 설치해, 국민 누구나 손쉽게 원수님의 사상을 영접토록 하겠습니다.
먹거리 문제 역시 정부가 책임지겠습니다.
새로운 유전자 기술을 활용한 육류를 개발, ‘환단고기’로 명명하고, 600g 한 근에 518 원으로 공급하겠습니다. 역사와 과학을 결합한 이 단백질은 광우병과 전자파에 무관하며, 그에 따른 생물학적 검증은 추후에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이제 대한민국은 환율은 높고 삶의 기준은 낮으며, 정책은 많고 책임은 없는 1당 독재 국가로 거듭나게 될 것입니다.
개ㆍ돼지 국민 여러분의 묵묵한 인내가 곧 국격이요, 국력입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