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형 전투기 개발 사업을 혹자는 개대중이나 김영삼이 시작했고 추진한 일이라 뻔뻔하게 말하기도한다.
심지어 배울 만큼 배웠다는 것들도 우리 국방과학 기술의 역량을 세계 강국 반열에 오르게한 대통령이 성웅 박정희와 박근혜라는 진실만큼은 직업적 양심조차 버린 채 외면하고 있다.
그러나 곧...
우리 기술의 5세대 전투기가 두바이 에어쇼에서 창공을 가를 것이다.
모두가 반대할 때 , 특히나 다들 아는 유승민을 비롯해 수많은 전라디언들이 매국 목적으로 박근혜 대통령의 KF-X 사업을 방해했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이 나라에 자랑스러운 보라매이자 기실 5세대 전투기로 변신한 우리 기술의 공격기를 목숨걸고 밀어붙여 남겨주신 분은 바로 목련꽃 각하, 박근혜 대통령이셨다.
당시 실제 미국의 온갖 방해와 겁박에도 불구하고 박근혜 대통령께서는 우리 국방과학 기술진의 애국심을 믿고 자신의 정치적 생명이자 인간적 생명까지 거신 채 우리 국민 위한 한국형 전투기를 비롯해 잠수함사령부를 떡하니 만들어버리신다. 미국이 두려워했고 세계가 질시했으며 사악하고 무식한 전라도들은 이제 무엇으로 박근혜를 쫓아낼 수 있나 고심하다 결국은 탄핵 및 암살을 기획하던 그때의 기적인 게다.......
그러나 이렇게 애국자들이 목숨걸고 우리 기술의 전투기와 잠수함대를 꾸려놓았어도 이 나라를 점령한 전라도들은 그저 국부이자 비문을 넘겨서라도 일신의 영달만 추구하거나 우리 민족의 피와 땀이 고스란히 배어있는 5세대 전투기까지 헐값에 여기저기에 팔아먹고 뿜빠이 할 생각만 하고 있으니...기막힌 2025년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