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경제 파국의 근원을 경험했던 미국과 달리 세계 어떤 문명국도 국가차원에서 주식투자를 권하거나 심지어 광고까지하는 나라는 기실 없다.
이는 말이 투자이지 투기이고 말 그대로 자본시장을 극심하게 교란해 천민자본주의에 누구보다 빨리 도착하는 과정이 이 나라에서 통용되는 주식놀이 이기때문이다. 잘하면 크게 한 탕하면 99.9999%의 배당도 가능하니 이것이 어찌 도박이 아니겠는가. 실례로 지금 이 나라 경제가 기실 다 죽은 것이나 마찬가지이고 모든 성장동력이 끊겼으며 제조업 강국에서 순식간에 미국의 산업화 부활의 시다바리 역할이나 하게됐는데도 .... 즉 자본종속의 매카니즘이 무엇인지 제대로 확인해주는 한국이 됐는데도 뜬금없이 코스피는 소위 불장을 이룬다. 

  일찍이 이런 투기판을 경계하셔 창조경제를 주창하셨으며 이 나라를 '사회자본' 강국으로 이끌고자하셨던 그 분이 눈에 밟힌다.....
 
  그렇다...

    제발 소위 태극기 출신이라는 그대들만킁은  주식 시장에 발길도 하지 않기를 바란다. 실례로 미국 시장의 변동과 함께하게된 비트코인 시장만 해도 일명 알트코인 같은 것은 하루의 낙폭만 기본이 30%이다. 물론 미국 주식 시장 역시 기본이 10%를 오가니 그대가 오늘 1억을 집어넣었다면 금세 순식간에 천 만원씩 쭉쭉 빠져나가는 것이 일상이라는 뜻이다. 그간 국가 차원에서 비좁은 우리 경제 시장을 잘 알던 위정자들이며 특히나 성웅을 비롯한 박근혜 대통령께서 주식 투자라는 것은 당해 기업의 가치를 보고 멀리멀리 장기 투자를 기본으로 천명하셨기에 이 나라 그나마 버틸 수 있었건만 이제 어찌할꼬...
   다시 말하지만 한 양키의 며칠전 한국주식시장 평가대로 실제 6000까지 찍을 가능성이 무려 50%인 지금이다. 결코 그대들은 언제 돈을 빼야할지 찾지못할 것이다. 그러니 더욱 그런 곳에 발길 하시지마라는 뜻이다. 돈 부풀릴 곳 없었으니 그간 이 나라 개돼지들이 전 자산을 부동산이며 공구리 아파트에 다 집어넣던 시절의 모순을 그대들도 다 알게됐다지만 그렇다해도 투기를 부추기는 전라도들 말만 믿고 짧은 생의 모든 재화를 다 집어넣는 바보짓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정 그렇게 전라도 새끼들이 투기로 돈 일억 십억을 우습게 보며 감옥같은 작은 아파트 한 채에 백억까지 주고 사고 파는 것이 부럽다면 이번 전라도들이 기획한 주식 시장은 개독들의 크리스마스랠리와 트럼프의 청산형 중간 선거가 있기 전에는 부디  어리석게 접어들었던 발길을 빼라!  
     인류 역사에서 아니 근현대사 어느 평화 시대에  보호무역이 화두였고 조선처럼 상국에 조공하는 미개 원숭이들이 창궐한 적 있었던가?
  지금이 바로 그대들도 아시다시피 세계 대경제 몰락을 향해가는 당연한 통과의례인 게다. 부동산도 마찬가지 인게다. 전라도들끼리 지금은 억억 백억까지 외치고 있지만... 그것도 팔아야 돈이니  그나마 그대들이 믿던 그 황금도  홀로 남겨졌을 때는 듣도보지 못했던 제 토큰화 시대가 성큼성큼 찾아왔을테니 자존심을 지키려해도 생존 위해 전라도들에 굴종하게 될 수밖에 없을 것이다. 

     _하도 전라도들이 ,부자들처럼  만날 놀고 먹었던 조상에 염전노예나 부려먹고 때밀이 했던 우덜도  당장 살아보고 싶다고 아우성 치기에 국가 조력으로 서민들도 땀흘려 열심히 일하면 주거 만큼은 보장받을 수 있도록 대출도 해주고 미국보다 더 강건한 제조업 강국이자 창조경제라는 화두 통해 연금보다 더 값진 국내 기업 향한 국민적 건전한 투자 끝에 장기 성장을 성취해 후손들이 열강에 시달릴 일 없는 천 년 한국의 청사진 다 펼쳐주셨건만.....
   2025년 이 전라도 개돼지들이 앞장서 투기판을 벌이고 이에 부화뇌동하다 못해 자본주의는 월급만으로는 살 수 없고 소득만으로는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개소리를 진리인냥 퍼트리는 전라도정권이 이 나라를 점령해 결국 국민을 파멸로 이끌고 있으니 어찌 이 나라 한국인이라면 통탄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