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접속.
5분전 진표범은 버핏 테스트 3000회를 마치고 신체를 달궈놓은뒤 게임에 접속했다.
산우는 이번엔 나치SS친위대같은 UDT 정식 제복을 입고 기다리고 훈장을 찬 채 기다리고 있었다. 아껴둔 옷인듯.
진표범이 다가가자 그는 레그킥을 갈겼지만, 진표범이 다리를 들어 막아냈다.
그러자 둘 다 서로에게 틈이 생겼고, 진표범은 와사바리를 쳤고, 산우는 멧돌같은 돌주먹을 날렸다.
산우는 넘어지며 왼쪽 턱 펀치를 살짝 진표범의 턱에 닿았는데, 마이클 고어는 살짝 턱이 으스러져 뼛가루가 혈관에 퍼져 핏줄을 찢고 턱이 붉푸르게 부풀어 올랐다.
진표범은 앉아 올라타 파운딩을 갈길까 하다가, 역으로 올려맞으면 죽을까싶어 발로 마구 머리를 걷어찼다.
그러나 산우는 바지끄댕이를 쥐어채더니 그대로 최고의 인체공학적 힘으로 비교적 작은 힘으로 큰 덩치의 진표범을 끌어당기며 바지를 벗겼다.
그리곤 순간 빈틈이 생긴 진표범의 발목을 쥐더니 주짓수같은 서브미션을 걸더니 아킬레스건을 끊어버렸다.
"끄아아아아악!,!!"
그리고 통증에 몸부리치는 잠깐의 찰나, 얼굴이 피칠갑이 된 산우가 진표범의 고환부위를 마구 폭격하듯 파운딩을 갈겼다.
"통증에 약한즈근."
그러나 진표범이 다시 허릿심으로 몸을 튕겨 산우의 머리끄댕이를 잡고 목뼈를 끊어버리려하자, 산우는 양손으로 한손 손목을 꽉쥐어 뼈를 으스러트리고는, 저항불가상태의 마이클 고어를 승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