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표범은 가스뿌레하고 긴 숨을 떫어들이키듯 담배를 빨았다.
"하......, , , ,. .."
심장에 기를 빨아들여 운기조식을 하듯 온몸의 기혈에 담배로 더럽혔다.
그의 몇 안되는 습관중 하나였지만, 정말 건강에 해로운 습관이었다.
말보루 레드를 2대 빨아들인 진표범은 그대로 바닥에 벌러덩 드뤄 누웠다.
그리고 다시 아파오는 심장을 치유하기 위해 게임에 접속할까 했다.
그전에 기관지에 좋다는 도라지배즙을 27팩 빨고, 빙수에 부어 배즙빙수, 포도즙빙수를 먹곤
인근 빙수 전문가게에서 드론으로 배달하는 메뉴중 하나인 사탕가루빙수를 먹었다.
카라멜 마끼아또 샤베트와 커피 빙수, 카카오 술 빙수, 카라멜 빙수중 카라멜 빙수를 먹으며 진표범은 카카오 술 양주를 들이켰다.
- 게임 접속.
무인도같은 곳에 도착하자 술김에 게임을 킨 진표범은 술이 확 깼다.
괴상한 조개냄새들 뿐일 뿐더러, 이방인들의 향수를 느끼게 할만하다는 생각이 확실하게 들만한 바다향기 뿐아닌 김병만이 주먹을 꽉 쥔채 달려오고 있었기 때문이다.
다가와 일타를 날리려는 이 근육 난쟁이에게 진표범은 빙돌아 백스핀 엘보우를 하는 척하며 주먹을 회피하려했다.
그러나 볼짝에 팔꿈치를 정면으로 맞고 김병만은 진표범의 허리를 꽉안고 감싸더니 러니구라에잇지 하듯 잡아들어 허릿심을 이용해 들어메다꽂아 버렸다.
"퉤!"
팔꿈치에 맞아 입안에 피가 가득 고인 김병만은 돌아서려하는데,
꿈틀,
진표범이 일어날 기미를 보이자 그 기미를 느끼고 김병만은 다시 폭렬파운딩을 갈기려다가,
빡-!
진표범의 비보잉 카포에이라 킥에 한대 맞곤 신발의 흙모래에 눈이 떠지지않는 김병만은 손을 쫙 뻗고 조심스레 움직였다.
뻔히 보이는 서브미션으로 끝내겠다는 행보였다.
그러나 진표범도 유술의 위험함은 알고있기에 조심해야 했다.(ex:섀부..)그러나 이건 최고의 승리의 찬스이기도 했다.
김병만은 순간 갑자기 발끝으로 바닥을 긁어대며 모래를 진표범의 머리를 조준하고 뿌려댔다.
그러면서 동시에 그래플러와 주짓수를 준비했다.
키가 큰 진표범은 직접 맞진 않았지만 모래연무는 눈을 따갑게는 했다.
그러다 레드킥을 갈겼다.
중심이 무너지고, 흔들린 김병만과 다시 빠지고 안정권에서 진표범은 레드킥만 5번 갈겨댔다.
결국 김병만은 무릎을 꿇고 저항할 기운을 잃었다.
게임 승리!
게임 클리어 보상.
1.김병만의 극한지대 생존실력 이어받기(3%, 점점 증가)
2.연예계 인맥 획득
3.김병만 ■■ 카르텔 고발
별 싸움에 도움되는 기술은 없는것같아 바른 태권도 청년 진표범은 3번을 고르기로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