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종교 굳이 가지 말라는데 가서 선교하다 된통당해서 국가까지 나서게 만들고.

지금도 왜 굳이 조선년놈 때문에 국가가 굳이 개입해야함?

지가 씨발 돈독올라서 쳐 갔으면 지가 책임 질 것이지.

이게 용서가 되면 기본소득으로 월 400달라던 ㄱㄸ이라는 사람말도 이해해줘야함.

월 400이 심지어 ㅋㅂㄷㅇ에 비하면 양반 아니었으며? ㅋㅂㄷㅇ 월 1000이상 고수익이라던데.

이 씨발 조선년놈 돈독 올라 지들인생 가미카제로 쳐 꼬라박아놓고 이제와서 피해호소하냐?

이 씨발새끼들 2시간마다 3명 자살해도 국가가 개입하는 척만 하고 세금낭비나 쳐했지.

언제 씨발 국가가 개입하라고 정치인들까지 가식적으로 나서냐? 아 씨발 ㅈㄴ ㅈ같아요.

어차피 돈독오른 새끼는 약도 없다. 그냥 돈만 밝히는 좀비=돈좀이라고 불러서 쳐 죽여야함.

아니 씨발 화폐가치가 폭락해서 금값쳐오르는 세상에 편파보도 씨발 ㅈㄴ짜증나네.

여성이 돈 만원 달라는거 거절했는데 흉기로 피해를 준게 한 두 번이 아닌데도 언론이 닥치는데.

심지어 피해자는 장애가 생겼는데도 닥치는데 왜 캄보디아는 피해자 많다고 ㅈㄴ언플하네.

ㄴ 이거 유튜브에서 봄. 편의점 직원과 자영업자의 이런 피해사례는 눈감고 해외에서 쳐 당하니까 씨발 언플하네?

ㅋㅂㄷㅇ 갈 돈 있었던 새끼가 뒤진게 불쌍하냐? 아니면 쪽방촌에서 고독사 하는 중장년층이 불쌍하냐?

돈 없다 돈 없다 거리면서 잘도 캄보디아 가는 거 보면 이 조선 씨발 새끼들 돈 없다고 아가리 털 때 마다 

혓바닥에 전기충격 가해야함. 진짜 돈 없으면 씨발 대통령한테 돈달라고 빼애애액 거리면 되잖아?

하여튼 조선 씨발새끼들이 조선 피곤하게 만드니 씨발 한글을 쳐 만들어도 안 가르쳐주고 못 배우게 했던 조선이 옳았던 거임.

ㅈㄴ씨발 조선 양반들이 조선년놈 보는 눈하나는 기가 막혔다는걸 느낌. 이거 하나만 나머지는 씨발 수구꼴통 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