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는 닉네임을 바꿨다.

천둥번개가 치고는, 천상세계의 신들이 모두 스카이가드라 불리는 고대신들의 아버지 우라노스가 누군가와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에 헤라 여신이 진노해 권력으로 전 대륙의 올림푸스 신전에 그녀석의 이름을 알리라하자, 수많은 신자들과 방문객이 그의 이름과 현재 위치를 알게되고 게임 TV에도 방영됬다.

(조영훈인가 조태훈인가 이대한이라는 녀석이 자꾸 이상한 내시짓해서 지금도 소설 몇자락쓰고 한시간째  끊김. 푸싼 출신인데 암걸리는데 어쩌죠..)

"예, 김혜란씨. 이번에 전설로만 듣던 히든 클래스가 또 한명 나왔다면서요?"

그리고 게이머로 유명한 여성 BJ, 현실속에서는 그나마 인간이지만 게임속 종족은 오우거 종족이라 최소 힘이 550%나 업그레이드되는 김혜란 선수가 대답했다.

"예. 그런데 그는 아직 쪼랩이고 시골에서 시작한 것 뿐인데.. 이름은 Twokid라네요. 히든클래스중 진짜 좋은 편인 뱀파이어도 능가하니 저같은 경우 그에게 흡혈당하면 엄청나게 힘이 빼앗기는거죠. 그런데 종족 전염당하면 그거 개꿀이에요. 저는 그건 탐나네요. 그런데 이건 이제 축하할 일이 아니라 사실상 척살령이나 다름없죠. 필옥지존이 존재하는 서양이니 사로잡히기만 한다면 연구실의 ... 뭐 그런 신세죠."

그런데 그 말을 받아 오비완이라는 또다른 대형길드 '적표'의 부길마 게이머가 답했다.

"하지만 저였다면 탈주자가 되어 도망다니며 쏟아지는 적들을 마구 잡아 흡혈 특성으로 강해져 최상위 랭커가 될겁니다. 실은 사기적인 요건이죠. 저는 화이트 나이트라 신성기사제국을 재건하라는 퀘스트를 하고 있는데, 여러분도 저희 길드에 오세.."

"잠시만, 여기까지. 불시에 홍보를 하시면 곤란하죠. 그럼 일단 요즘 다시 주목받는 '아이스 트롤 산적단'을 레이드한 실제 펜싱선수들로 구성된 레이피어 검객단, '파이어' 길드의 영상을 보고 오시겠습니다.

여기서 TV를 끈 권상우는, 게임네임을 잠시 바꾸기 위해 500억을 냈다. 아무래도 그에겐 타당한 이유가 있었으므로, 게임 보급사에 허락을 얻어 무료로 앞으로  네임 변경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다만 일정기간내에 타당한 사유없이 A.I.의 판단에 의해 안된다 싶을시, 금지되거나 매우 큰 금액을 내야했다.

[태훈이와 통일교 한가와 푸싼놈 이름 빌리는 양치아 놈들 때문에 소설 접습니다. 다른분이 알아서 하세요. 전 어지러워서 이제 못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