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키드는 히드라의 심장을 먹고 숲속의 목재건물을 나가자 잠시 소박하게 비가 내렸다.

차가운 비가 내리자 숲속의 흙들과 나무뿌리들은 빠르고 서서히 물을 흡수해내렸고, 필옥지존이 주재하는 구름에 의해 마나가 담긴 룬-레인이 내렸다.

숲속의 작은 벌레들조차 마나를 맞고 기쁘게 꿈틀거리고, 기어다녔다.

그런데 어디선가 왠 기괴한 기침소리가 들렸다.

"기우헤취!"

왠 고블린 한마리가 고장난 나침반을 들곤 쪼그려앉아 덜덜 떨고있었다.

'몬스터군. 척봐도 고블린이구만.'

그래서 투키드는 다가가 청룡언월도를 들고 베려하자, 놈은 잽싸게 뒤로 튀어 가더니 독단검과 독피리, 무언가 이상한 물체 세가지 중 어떤것을 고를까 하는 선택중에서 자기도 모르게 저글링 쇼를 하고 있었다.

그중 하나인 매운 연막탄을 던지더니 고블린은 사라졌다.

"콜록, 콜록, 콜록!"

그런데 눈이 제대로 뜨이기도 전에 그의 허리춤에 따가운 감촉이 들었다.

고블린이 잽싸게 투키드의 뒤로 돌아가 독단검을 뒤에서 찔러넣은 것이었다.

"켈켈켈, 죠팝이다. 죠팝. 켈."

그러나 투키드는 바로 뒷차기를 고블린의 머리에 갈기고, 일월베기로 옆으로 베어 청룡언월도로 고블린의 목을 베어 잘라냈다.

그리고 투키드는 뭐에 홀린듯 고블린의 목에서 폭포처럼 솟아오르는 피에 입을 대고 마시며 삼키고 목을 축였다.

- 전투신경이 잽싸지고 있습니다.

두둥!

[띠링!]

- 히드라의 피를 이은 매력적인 당신에게 몰락한 신 우라노스의 제의가 들어옵니다. 피의 수도 마시아의 뱀파이어 로드중 가장 높은 일족인 '블러드 로드'나 가장 위험한 동양의 '혈마', 북해의 혈존 등으로 전직할 수 있으며, 모든 능력치가 고루 강해집니다. 다만 이단이 아닌 진실한 신앙의 유일신교의 선지자에게는 80%의 너프를 받고 고위급 성직자에게는 50%, 신자들에겐 15~18%의 능력 저하를 받습니다. 그리고 이단을 물어죽일시 200%이상의 피의 흡수 효과를 얻습니다. 대가로 당신은 타르타로스에 있는 우라노스와 그의 동지들을 구해내야 할 것입니다.

- 효과 : 다양한 보너스가 주어집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상대방의 피를 빨아먹을수록 강해지며 능력도 흡수하며 모든 컨디션이 높아지며 마약처럼 전투신경이 활발해지며 와인처럼 감미롭게 느껴지며 상처받은 신체가 재생되고 모든 능력치가 잡아먹은 것에따라 강해집니다. 다만 시간동안 몸에서 받아들일 수 있는 피가 한도가 있으며, 전 우주의 질서와 유지, 평화를 지키는 신 '비수누스'라는 늑대신이 전투없이, 여행없이, 모험없이 피를 매매하는것은 금지합니다. 다만 유령이나 골렘같은 존재의 피를 흡수하려하는건 의미없을 수 있으나 마인드스톤은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곤충같은 종족의 피를 마시는건 생명력과 생존지능을 높일 순 있어도 지능과 매력, 명예,품위 등의 많은 능력치를 잃습니다. 그외에도 신체강화 등 단련하고 성장할수록 더 많은 특보를 얻게됩니다.

- 신적인 비밀의 종족, 피의 우라노스로 종족을 변경하시겠습니까? 

YES / NO

진표범은 예스를 눌렀다.

[히든 클래스로 종족 전직하셨습니다!]

* * *

멀리서 동양의 무한지존에 이은 2인자 경아대사 라는 자가 머리를 깎고 높은 고산에서 조용히 염주를 차고 가사를 입고 절에서 수행하다 '천이통'으로 모든걸 듣고 잠시 읊조렸다.

"허어.. 유혹을 벗어낼수록 더 좋은 조건의 신들과 왕들이 찾아올 터인데 첫 시간에 넘어가버렸구나. 우리에게 오기까지 참았더라면 내 모든것을 넘기고 무한지존을 넘을 인재로 키우려했는데.. 대독룡의 피를 이은자. 아쉽다."

이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