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좃소 중간관리자다
여러가지 불합리함이 산재되어 있으며 좃같은 새끼도 군말않고쓰며 추노가 일상인 곳이기도 하다.
산업전반기적으로 불황아닌 불황으로 힘든시기이기도 하고(그놈의 힘든건 맨날 힘들고 각성해야하고, 아껴야하고....허참..ceo말만듣고는 대체 기업 왜 하는지 모르겟음)
술한잔하고(오늘 연차임) 짜증나는일 몇가지 잇어 의견을 나눠보려 한다.
1. 시도때도없이 무단지각,조퇴 결근하는 새끼들(병역특례 새까들 포함)+ 불평불만하는새끼들
대체 뭐하는새끼들 인지도 모르겟으며 이런 새끼를 꾹꾹 참고쓰는 공장장이상 경영자들한테 무슨생각인지 의뭏스럽다
기본적으로 마치 지들이 대단히 희생해서 일을 해드린다는 마인드이다. 난 기본적으로 좃같으면 나가는게 맞다고 보고 물론 불합리한 점이 잇으면 의견을 피력하는것도 맞다고 본다. 갈데도 없는 새끼들이 불평불만만 지껄이고 그렇다고 일을 잘하는것도 열심히 하는것도 아니다.
2. 근무중 사라지는 새끼들
라인 일 특성상 1사람이라도 빠지만 생산량 전체에 작으나크나 지장을준다.
중식시간 및 휴계시간을 줌에도불구하고
담배피러가는새끼들,
꼭 아침에 회사 나와서 일시작 하고 똥싸러가는새끼들,
1시간마다 오줌싸러가는새끼들 (방광염이냐?)
더불어 똥싸러간다하고 화장실에서 게임하는새끼들...
문제는 이러한데 지들이 뭘잘못하는지 모르는거다.
아니그럼 바지에싸냐고그러는데..
변은 업무시작전이나 휴게시간에 싸도되며(물론 설사등은 제외되야겟지..)
소변도 중요한 시기(제품연결시기나 기타중요한때) 5~10분정도 만 참으면 될것을 꼭그때 가고 뭐라하면 '아그럼바지에쌉니꽈?' 라고지껄이는데..
참; 깊은 빡침을 느긴다.
3. 반찬투정하는새끼들
일단 회사점심이라는게 솔직히 뻔하지 않은가?
마음 같아서는 미슐랭 1성급이상 뷔페에서 식사를 하게 하고싶지만 현재 주변 한식뷔페(6000원짜리)에서 밥을 갖다먹고 있는실정이다.
갖다주는 식사량 은 예를들면 30인분시키면 갖은 부탁과 요구에 의해 40~45인분(약1.5배)정도 (식당측주장이지만..)받아서 식사를 하고있는 상황이다.
업무특성상 근무자들개개인이 약5분정도 식사하러가는 시간에 차이가 발생하는데 늦게가면 반찬이 아니 정확히말하면 그날특수한반찬이(고기,쏘세지,기타메인반찬) 오링난다. '정량이 몇개다 먹고나서 더먹어라' 라고 부르짖어도 항상 사무실이 식사하러가면 친절하게도 영양엑기스인 국물에 비벼서 먹을 수 있도록 건데기는 다치워먹어버리는 극도의 친절함을 느낄 수 있다.
문제는 심할경우 일전확율로 현장근무자들도 늦으면 메인음식을 못먹게되는수가있는것이다.
'아시발 먹릉게없네~ 이거먹고일하겟어....' 이런친절한 멘트를 달고산다. 그런데 지켜보면 항상 그런 멘트를 달고사는 새끼들은 평소에 식사하러 빨리가면 마치 항우장사 밤새 전투끝내고먹는 점심마냥 처먹는데 있는것이다. 지들도 스스로 복불복을 야기시키는것이다. 무슨 고기한번 나오면 산더미같이 쌓아놓고 뒤에사람 생각 안하는(이글을 읽고있는 대부분의 좃소겹들 공통일듯..) 하루 한끼먹는 새끼들 마냥 처먹고 드렇다고 잡수신 양만큼 열심히 하시냐? 당연히 아니다..
4. 급여불만
두말할거없이 가면된다.
급여많이 주는곳에 가면된다 .그들의 수준이 미안하지만 현재급여 수준인것이다.
대기업만큼 급여 못받는게 아쉽지만 그렇다면 스스로 노력해서 그런곳에 입사하게끔 하면 되지않나?
특히 병역틀례들... 군생활 대신하고 회사는 그런 인력 충원하여 저렴한 임금에 회사운영하는 서로 윈윈하는 것임에 불구하고(개인생각임)
마치 지들이 대단한 고급인력인데 회사가 적은 급여를 주고 노동을 착취하고있다는식으로 지껄이고다닌다. (무단결근이나하지마라...ㅅㄲㄷ)
하지만 급여책정이 우리회사는 최저임금에 잇지않고 연차 지나면 병역특례라 하다라도 일정비율로 기본급이 상승한다(물가+알파)
그냥 가시면 된다. 본인말고도 일하실분 많다.
5. 불만불만불만
회사에서 지급한 안전화를 밖에서 사시사철 신고다니면서 빨리떨어졋다고 새거달라는 새끼들
사규에 안전장구는 1년에 일정비율로 지급하게 되어있고 필요시 근로자 요청에 의해 구매해 줄수도 있게 되잇다.
한번 빨아입지않고 락커 캐비넷에 처박아두다가 냄새나서 못입겟다고 새거달라는 새끼.
고의로 안전화 꺽어신고 잇다가 새거 사달라는 새끼. 사주면 이거말고 비싼거(우리회사는5만원찌리사줌)사달라고 떼스는 새끼.
매년사줘도 매년없다는새끼..
6. 손님접대용 비품 털어먹는새끼들
무슨 LA폭동 니가 새끼도 아니고........사장이랑 손님 접대용 다과랑 비품 털어 쳐먹는 새끼들... 니네 CCTV다나온다.. 그거 절도다.....
조용히 얘기하면 배고파서 그랫다고...
너 그날 점심 산더미였거든??
그리고 배고프면 니돈내고 라면 사쳐먹어라.....
.
.
.
.
.
.
무엇보다 이런새끼들 제약없이 일시키는 사장새끼랑 이런회사에서 원급받고 근무하는 나란새끼 둘다 한심수럽기 이를데가 없다..
그냥 나불거린거다....

씨불새끼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