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지극히 나의 기준이므로, 믿거나 말거나 임.
몰테일 - 과거에는 나름 빠르고 좋았다고 하나, 운송업체 범한판토스에다가 우체국/대한통운 두개 병행한다
두개 병행한다고하긴 하는데 난 이때동안 죄다 대한통운만걸림ㅅㅂ...
업체가 배대지중에 가장 커서 그런지, 내부 업무처리능력을 상당히 빠르다, 범한판토스인가 나발인가 그거 때문인지 몰라도 통관은 ㅈ나게 느렸다. 가져가는것도 대한통운이 가져가잖아, 대게 우리나라 떨어지면 2~3일은 기본지나야 물건 수령가능.
얘네들은 쿠폰같은것도 잘 안뿌려서 가격도 개비쌈. 게다가 합배송하면 3$나 받아먹음 ㅡㅡ ,하지만 고객센터는 친절.
홈페이지 인터페이스도 ㅍㅌㅊ고 물류센터도 미국 일본 중국 다양히 있어서 좋음.
결론은, 내부관리는 잘 되는 것 같으나, 외부 업체가 ㅅ망인것같음, 외부업체들만 좀더 분발하면 솔까 비싼값 할 것 같다.
뉴욕걸즈 - 일단, 우체국택배라서 엄청 좋고, 물류센터가 미국에서 밖에 운영안해서 그런지 처리도 빠릿빠릿하다, 출고되자마자 업데이트 바로바로 되고
국내에 떨어져도 통관 광속에다가 우체국택배라 당일날 싣고 어지간하면 다음날이면 도착.
단점은 배송신청을 할때 즉시, 쿠폰을 적용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 이게 주문을 한번 취소해버리면 쿠폰이 환불이 안된다. 걍 종범 됨, 하지만 합배송이 무료임 ㅎㅎ
그리고 닉값인지 뭔지 모르겠으나 지점이 미국밖에 없다.
앨리스 포스트 - 최근에 이용, 쿠폰 마구마구 뿌린다 5%~20%까지 다양하게 그리고 이벤트도 자주하고 부피면제도하고 뭐... 등등 가격도 상당히 싼듯하다 게다가 합배송까지 무료!
그리고 지점도 다양하다 미국 영국 이탈리아 중국 뉴질랜드 일본까지 근데 사람들이 별로 이용하지 않는 것 같다.
김치맨들 특성상 빠릿빠릿한걸 좋아하는데 가격값을 하는지 뭔지 몰라도 내부에서 엄청 느리게 돌아가는 듯 함.
몰테일이나 뉴욕걸즈 같은경우 미국 택배사에서 전달하는 그 순간 거의 딜레이없이 바로 입고되었다고 뜨는반면에 여기는 3~5시간정도는 걸려야 업데이트 되는 것 같다. 그러면 업무시간 끝나서 다음날로 되겠지. 그리고 다음날도 명불허전 출고가 엄청느림.
돈은 없고, 인내심 끝판대장이면 여기쓰길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