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이 사기인이유[1탄]
http://www.ilbe.com/3076687907
미술이 사기인이유[2탄]
http://www.ilbe.com/3077091689
내가 이정도에서 끝낼거라고 생각했나?
나는 한번 잡은 물고기는
회떠먹을때까지 안놔준다.
힘들게 기획한건데 고작 그정도 개망신만 당하고 끝날려고 그래?
1탄에서 뿌려논 떡밥중에
2탄에서 왜 두개만 공개했을까?
역시나 종교인뺨치는 골수분자새끼들은
두개가 공개되자 두개는 욕한적없다며
나의 장미그림을 개같이 까기 시작하더군
그러면서 나의 예술인생을 비하하지.
나는 꾹 참고 계속 기다렸다네.
이제 죽을 준비 되엇나?
상관없는 일게이들은 다 나가잇어라 내가 오늘 이 골수분자새끼들
골수 다 뽑아놓고
잠들랑께
개. 새. 끼. 들. 아
완
투
쓰리
오늘이 너네 무덤이다.
그동안 미술정보글 보며 얼마나 역겨웠는지 아노?
그림도 제대로 연습안하는 새끼들이 썩은지식으로 부폐를 답습하노 이 새 끼 들 아.
일반게이들아 좆문가들 잠들게 고인돌 세워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