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4,578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식도락 추천문의(공지)
[레벨:30]운영매니저
34,225   2018-03-07
추천 수제버거 맛집 햄버거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21
[레벨:1]달팽이구이
106,067 4 2018-04-19
추천 먹어본 카레집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곳. 29
[레벨:1]스파게티덕후
172,923 6 2018-03-21
4578 잘알게이 있냐? 도움 앙망. new
[레벨:10]존버one
42   2018-07-21
나라현 갔는데 일본도 멋있드라. 12만엔 정도 하는데 니폰도 사서 국내 가져 오려면 도검류 허가 내야 하는 걸로 아는데 어떻게 하고 관세는 어케됨? 잘 알 게이 부탁  
4577 후쿠오카 야나가와 338년된 장어찜밥집 5 newimage
[레벨:3]토끼주의보
2,987 8 2018-07-21
모토요시야 본점. 이 곳에서 338년 됬다함. 338년 전 그때 레시피 그대로 장어랑 밥에 소스 발라서 함께 증기로 찐다는듯. 이곳 야나가와가 장어 찜밥으로 유명한 동네레. 늦은 시각에 가서 갈곳 없던 차에 이곳 정보...  
4576 커피 한잔의 여유 인증.jpg 2 newimage
[레벨:2]운지의땅노랑고
1,054   2018-07-21
스타벅스 벤티 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샷추가 얼음많이 물적게  
4575 집안 온도차 무엇? 5 newimage
[레벨:6]거짓말사냥꾼
2,296   2018-07-21
거실 나가기 싫다 나가면 첫번째로 숨부터 턱 막혀서 좆같음 내방에 화장실만 있었어도 여기서 여름내내 있을텐데 ㅠㅠ  
4574 월급 450 이하 식당 종사자들 봐라 newimage
[레벨:1]팔더비빈놈
2,736   2018-07-21
https://m.cafe.naver.com/pinktsnlw 아프니까 중식이다 에서 짜장면 관심종자 및 예비 창업자 모집 한다 까페룰은 디시인사이드를 지향 한다 어떠한 제제도 없다 현존하는 대한민국 레시피들 다 풀어준다 스텝 조건은 하루 소주...  
4573 하루에 에어컨 몇시간 정도트냐 26 new
[레벨:1]홍무새는닥베야
2,423   2018-07-21
우리는 거의 4시간 정도 트는데 너무덥다 진짜.. 조금 적게 틈  
4572 날도 더운데 newimage
[레벨:1]킴머중
351   2018-07-21
사루빙그 메론빙수 한그릇 뚝딱  
4571 오븐으로 간장치킨구웟다 5 newimage
[레벨:3]우진아나가영이
515 2 2018-07-21
치킨에서 찜닭맛이 난다 좆같다  
4570 오늘 먹은 우동 1 new image
[레벨:1]매갈보지홍어보지
640   2018-07-21
난 이 집 우동먹으러 가끔 감 초밥은 우동만 먹으면 영양가없어서 억지로 시킴 이집의 별미는 즉석 갈아서 나오는 와사비  
4569 어제 치킨실패해서 오늘 재도전간다 new
[레벨:3]우진아나가영이
524   2018-07-21
굽고있으니 1시간 뒤에 보자 오늘은 간장마늘양념 해봣음  
4568 머구에 납작만두는 미성당이 최고냐? 12 new
[레벨:1]관광왕한만삼
2,223   2018-07-21
난 고향은 머전이고 지금 설사는데 미성당 납작만두는 머구갈때 먹는다. 근디 나 이번달말에 머구 거래처 또 가는디 미성당말곤 맛난 납작만두집 없냐?  
4567 울엄마표 김치볶음밥 16 newimage
[레벨:2]좌좀은사람아님
4,463 19 2018-07-21
문재앙 씨발롬아 이게 나라다  
4566 돼지만 [대구시-달서구-상인동-삼겹살] / 영업시간1... 8 newimage
[레벨:6]거짓말사냥꾼
3,168   2018-07-21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인동 돼지만 2018년 시작한 삼겹살 구이 전문점   
4565 이번달 돌아 다니면서 먹어본 수제버거 10 newimage
[레벨:9]토모리나오남편
4,765 5 2018-07-21
여기까지 답십리역 근처에 있는 수제버거집 태릉입구역 지하상가?에 있는 수제버거집 공릉역 근처에 있는 수제버거집  
4564 하노이 나무호텔 한식당에서 먹은거 jpg 15 newimage
[레벨:24]스나이퍼을
5,841 8 2018-07-21
 음식 잘나오더라 깨끗함 베트남 알바녀 귀엽더라 수줍음 많고  
4563 머구마스터 없는틈을 타서 볶음밥 만든거 올린다 20 newimage
[레벨:1]26살군필죄수생
4,328 13 2018-07-21
 
4562 마구마스터야 다른곳없냐 1 new
[레벨:3]십헐은삼춘기
621   2018-07-21
시발 광고를해도 중구만하내 수성구맛집 추천좀해봐라  
4561 울집 근처 동네 분식점세트 12 newimage
[레벨:3]나라사랑진주사랑
6,883 5 2018-07-21
오른쪽세트가 4처넌 왼쪽 만두가 2처넌 주말에 쉬는게 아쉬울따름  
4560 일본공항에서 먹은 역대급 소바 7 new image
[레벨:0]사나와노무현
11,493 10 2018-07-21
눈물나 시발 진짜 이게 나라다이니! 눈물나 시발 진짜 이게 나라다이니!  
4559 시바 무슨 통베 아니랄까봐 new
[레벨:11]틀라인드틀니박살
1,364   2018-07-21
맨날 대구만 쳐올리노 대구 더버가 사람살데가 몬된다  
4558 얀데레? newimage
[레벨:2]시노부a
2,136   2018-07-21
 
4557 대구마스터라고 개명하자 image
[레벨:1]이불이좋은백수
2,665   2018-07-20
​​​​​​제곧네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