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병신에서 평타로 옷센스를 끌어올린 자수성가형 병신이다. 하지만 거지새끼지.
나름의 노하우를 썼으니 도움됐으면 한다. 나도 긴 글은 싫으니 짧게 쓴다.
나중에 시간나면 닉세탁해서 옴 ㅇㅇ 이제끝
일단 패션은 정말 개병신스타일만 아니면 개성이라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너무 붙는 옷은 싫어한다. 주변에선 가끔 나이들게 입는다고 한다.
패션은 자신감이고 개성의 표현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것까진 아니더라고 남에게 깔끔한 첫인상만 주면 된다고 생각한다.
뭔가에 대해 알려면 많이 읽고 봐야겠지? 착샷이랑 아이템을 마니봐라..
난개인적으로 옷보는거 그냥 좋아해서 혼자 밖으로도 많이간다. 안사도 보는게 재밌어 난.
우선 사이트 추천한다
1. 네이버 디젤매니아 카페
애넨 보통 비싼옷 입는다. 하지만 가끔 가성비 좋은것도 올라오고 동향도 살피기 좋다. 좆밥들은 착샷 갤러리가서 감각을 익힐수도 있다.
물론 저렴한 옷도 올라오고 특별세일하는 의류정보, 세일브랜드정보도 바로 알수 있어서 매일눈팅.
다양한 스타일이 공존. 쉽게말해 자켓에 구두 신는 스타일서부터 티셔츠에 운동화 신는스타일까지 공존
2. 나이키매니아
폐쇄적인 커뮤니티다. 세일정보 좋다. 회원가입은 가끔 제한적으로 받는다. 아디 빌리거나 걍 없다고 생각해라. 캐주얼한 스타일이 주류
3. 뽐뿌 스타일포럼
과거에 활동했는데 이x토 애미뒤진년들이 그까지 찾아와서 민주화시켰다. 당시 난 정치에 전혀 문외한인 상태였는데 내 원래 사상이 맘에 안들었나보다. 씹병신들.
하지만 여긴 정상적인 갤러리다. 뽐뿌답게 저렴한 옷 정보가 많다. 난 탈퇴한지 오래다.
4. 뽐뿌 뽐뿌게시판
각종 후려치는 제품이 올라오는데 가끔 득템할 수 있다. 꼭 봐라. 물론 막사진마라. 가격넘싼건 사자마자 쓰레기통행 ㅇㅇ
5. 뽐뿌 해외뽐뿌게시판
해외구매어렵지않다 배워라. 시계, 비싼의류를 가끔 싸게 구할 수 있다. 특히 시계류, 뉴발등등.
6.디씨 백갤, 패미게, 시계갤, 향화갤
공지정독하고 안간진 오래됐다. 공지는 개념잡기 쓸만하더라
각종 패션브로그들
난 미스x리를 애용했었다. 양놈들 착샷도 보고 추천아이템도 보고, 카테코라이즈돼 있는 소개글도 봤지. 하지만 추천의류게시판은 커미션을 먹는다고 이제 다들 안가는 분위기더라.. 의류분류,소개 돼있는건 한번 쯤 볼만하다. 개념잡기 좋다. 양놈들 착샷게시판도 좋음.
추천아이템 게시판은.....
다음으로 오프라인 많이 다녀보면 좋다.
위에썼든 난 혼자 잘다닌다 굳이안사도.
그리고 사이트가면 대략 어느브랜드가 언제 세일하는지 감이 잡힐꺼고, 특별세일기간때 기회를 놓치지안고 싼값에 득템할 수도 있다.
물론 부자새끼들은 디매에서 보고 솔타시 백만원씩 주고사면됨 ㅇㅇ 근데난 그지.
그지새끼들은 눈팅하다가 세일할때 가서 사거나 오프에서 보고 온라인주문해라 ㅇㅇ
그냥저냥인년들은 빈폴 라코급 사다다 사골우려서 입고 as받고 걸레되면 심의넣고 돈받아라 ㅇㅇ 너무쳐입고 넣으면 진상이겠지?
이까지 읽어도 좋고 덧붙이면
그지는 걍 스파브랜드 애용해라.. 개인적으론 질은 유니가 갑인것같다.. 핏은 호불호가 갈린다.
디자인은 스파오, 8초가 참 잘나온다. 탑텐은 잘모르겟다.
후려치는 저렴브랜드들도 애용해라. 지오다노계열이 쓸만하다. 컨셉원이 계열이다.
또 가방, 니트나 자켓등의 울제품들, 신발은 돈준만큼 좋다고 생각하는 것들이다.
그리고 보세는 똥이고 황금보세는 황금똥이다.
그래도 디매같은데 보다 보면 보세중엔 그나마 한가지 아이템은 가성비 좋게 뽑는데가 있긴 한다, 선택은 본인이 해라.
물논 아x키, 멋x, 단x 이런덴.. 알지?
멋나겐 못입어도 깔끔한 인상은 줘야하지 않겠노... 외양도 내면못지 않게 중요하다고 본다 내면을 못본다고 남을 욕할게 못돼
그리고 사람이란 자고로 본인이 잘나면 주변새끼들이 아쉬워서 찾아오는 법인것 같다.
그러니 애새끼들 공부 열심히 하렴 ^^ 매일 일베나 똥보세 쳐보지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