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날씨도 풀리고 차츰차츰 봄여름이 다가온다.

나같은 멸치에겐 그닥 반갑지 않은 계절이지만...ㅜ

여튼 제목 그대로 뭘 사야될지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한 기본템 추천글이니 잘 읽고 일베를 누르길 바라.

상의
화이트, 스카이블루 옥스퍼드 셔츠
블랙, 네이비 니트
그레이 가디건
화이트, 블랙 반팔티셔츠
PK 티셔츠

하의
베이지, 아이보리, 네이비 면바지
워싱진, 생지

악세사리
브라운 꽈배기 벨트
화이트 삭스
시계나 팔찌


먼저 화이트와 스카이블루 셔츠는 매우 필수적인 아이템이다. 니트나 가디건에 레이어드하기도 좋고, 단품으로 입어도 좋기 때문이다. 또한 스카이블루 셔츠는 여름에 소매를 롤업해서 입을 수도 있다. 니트는 위에서도 말했듯이 셔츠 위에 입을 수 있고, 블랙과 네이비 컬러가 무난무난하며 누구나 잘 어울린다. 그레이 가디건은 옵션일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니트만 입기엔 심심할것 같아 추가했다. 화이트와 블랙 티셔츠는 당연히 기본템이고, PK티셔츠와 프린팅티셔츠는 본인이 원하는 컬러를 사는 것을 권한다. 맨투맨은.. 사고싶음 사던가

하의의 면바지는 세 가지 컬러 중 두 개만 사도 좋다. 아이보리 컬러를 추가한 이유는 흰색보단 살짝 진하지만 생각보다 모든사람에게 잘 어울리고 여름에도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 그리고 7부나 반바지는 개취에 맡긴다. 워싱진이나 생지는 따로 말하지 않아도 알 것이라 생각하고 스킵한다.

마지막으로 악세사리는 포인트용으로 몇개 넣어봤다.

이상으로 너무나도 필수적인 몇몇 기본템에 대한 간단한 정보(?)글이었다.

다 읽지도 않았겠지만 너무 무난한 아이템만 썼다고 욕하는 게이들도 있겠지만 갠적으론 여름에는 무난한 패션을 유지하되 근육을 키우거나 피부를 가꾸거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로 바꿔서 꾸미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패션 '미용' 게시판이니까ㅋ

출처는 나의 생각이고 모바일에서 순수 자필로 썼으니까 성의를 봐서라도 일베 보내주라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