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17 01.18.04.png 2012-05-17 02.11.30.png

 

야! 해냈다!!

 

댓글보고 500원짜리 학까지 완성 ㅋㅋㅋㅋ

 

100원짜리  세종대왕 말고!! 이순신찡~~

 

500원짜리 학찡~~

 

 

일베가면 여자친구가 10원짜리 다보탑간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