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조갑제 대표 행태를 보며 그간 이해할 수 없었던 점들 ]

 

1.  박원순 아들 박주신의 병역비리 의혹에 대해 그 부친인 박원순보다 병역비리가 없었음을 더 열심히 주장하고 있다.

박주신의 인권을 끔직하게 귀하게 여기며 이번 1심 판결 결과에 대해 매우 기뻐하고 있다.

박주신 큰아버...지도 이렇게까지 하지는 않을 것 같다. 이유가 무엇인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해를 못하고 있다.

 

2.  맥아더 장군에 대해 매우 비판적이다. 대한민국에 맥아더 장군의 업적은 국가의 생존을 가능케했던 것으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맥아더 장군을 존경하고 그 위업을 높게 평가해야 한다.

대신 대한민국에 큰 위기를 초래한 트루먼 대통령 칭송에 열을 올리고 있다.

트루먼 동상 건립까지 추진하고 있다 한다. 맥아더 장군을 비난하고 음해하는 세력은 과거 통진당 세력이었다.

 

3.  518 광주사태를 반공 민주화 운동이라고 줄기차게 주장하고 있다. 북한 특수군이 한 명도 개입하지 않았다는 터무니없는 주장을 하고 있다.

 

4.  핵무장론을 주장하고 있다. NPT탈퇴와 자체 핵무장은 정치경제외교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이는 북한 핵무기를 정당화하는 수단이 된다.

 

5. 자주 국방을 자주 강조하고 있다. 그런데 그 와중에 주한미군이 철수해도 자주국방 할 수 있어야 한다는 주장을 펴고 있는데

주한미군철수 주장은 어떤 맥락에서 나오든지 매우 위험하고 절대 누구도 주장해서는 안 된다.

 

6. 지난 2007년 한나라당 경선에서 당시 이명박 후보를 지지하면서 '부자가 더 도덕적'이라는 주장을 하였다.

아무리 사정이 급해도 그렇지 이런 궤변은 곤란하다. 빈부와 도덕성은 별 관련이 없다. 부자가 도덕적이면 빈자는 부도덕한가?

 

============================

 

한줄 요약) 조갑제는 어겄짱 분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