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만원1.jpg\


지만원 이 새끼는 지가 뭐라도 되는 잘 아냐? 지가 뭔데 박근혜를 버린다는건데? 중대장보다 못하다고 아주 조롱을 하네. 한심한 새끼


지만원2.jpg


수첩공부, 독불공주, 중대장보다 못하고, 원칙도 모르는 박근혜라고? 그런 넌 그런 박근혜를 왜 뽑았냐? 너 분석력 대단하다며? 아무나 못 받는 응용수학 박사라며? 그런 분석력을 가지고 박근혜를 뽑았어? 니 분석력 지나가는 개한테 줘도 되겠다.


지만원3.jpg


박근혜가 이명박 통해서 서청원 사면했다는 근거가 어디 있냐? 이명박이 사면시켜준거지 박근혜가 시켜 준 거냐? 박근혜가 일국의 대통령이 자신의 개인적인 친분만 가지고 사면을 하라는 거냐? 대통령보고 공사를 구분 하지 말라는 거냐? 결국 니가 이명박이 논산 마사토를 발라서 병역을 면제받았느니, 이명박 모친이 일본인이라니 개소리 지껄이다가 개망신당하고 구속되고 니가 만든 정당 깨지고 비굴하게 이명박한테 앙망문이나 썼는데도 아직 사면복권 못받았다고 한풀이 하는 거 밖에 더 되냐? 그래서 박근혜가 의리 없다고? 원칙을 모른다고? 인연 있는 특정인을 찍어서 사면해주면 의리 있고 원칙 있는 거고, 공사를 명확히 구분해서 사면 안 해주면 의리 없고 원칙 없다는 거냐? 지만원 이 새끼야. 니가 말하는 의리 원칙이 도대체 뭐냐?


지만원4.jpg


박근혜가 왜 세종시 책임을 져야 하는데? 노무현이가 세종시 공약 내걸고 추진한 거 아니냐? 공무원들이 노무현 새끼를 원망했으면 했지 왜 박근혜를 원망한다는 거냐?  뭐 철천지원수? 좆까지마라. 박근혜가 원칙을 내세워서 불법 파업과 싸우고 법집행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지원을 못해줄 망정 등뒤에서 칼을 꽂냐? 박근혜가 건망지고 교만하고 자기 시각만 믿는다고? 대톨령이 자기 주관에 따라 나라를 운영해야지, 너의 그 좁은 시야로 이해 못한다고 일국의 대톨령에 대해서 건방지고 교만하다고? 내가 볼 때 지만원 너같이 건방지고 교만하는 놈도 없다. 다른 애국인사들을 모조리 적으로 돌리고, 서정갑하고 소송하고 조갑제랑 싸우고 김동길보고 늙으면 죽으라 하고. 이도형과도 등지고, 도대체 뭐냐 넌? 나 니놈의 교만과 시건방, 편협한 속좁음 때문에 발생한 불화들 아니냐?


지만원5.jpg


박근혜가 응징 받아야 한다고? 응징 받아야 할 사람은 박근혜 등뒤에서 칼질하는 지만원 바로 너다. 선거를 다시 해? 누구 좋으라고? 니가 평소에 하던 말이 뭐냐 새누리당이 수박이라며? 겉은 파란데 속은 빨갛다며? 그런 빨간 새누리당에서 누가 나와도 박근혜보다 낫다고? 넌 어떻게 니가 한 말을 그렇게 손쉽게 뒤집냐? 그러고도 니가 박사냐?


구속.jpg



일베 있는 지빠 새끼들아

지만원 숭배하면서 박사님~ 박사님~ 하면서 후빨이나하는 새끼들아.

니들은 지만원 글 쉬지 않고 퍼나르면서 지만원이 박근혜 까는 글을 퍼오지도 않더라?

지만원이 박근혜 까면 니들도 까라. 이 새끼들아. 존나 표리부동한 새끼들 ㅉㅉㅉ

지만원까면 홍아라고? 어디 나도 홍어라고 해봐라 이 씹쌔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