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게이들아? 홈플러스 갔다가 삘받아서 지점토 사가지고 베츙이들좀 만들어 봤다.
주말에 혼자 방구석에서 베츙이 만드는 엠창 인생 ㅍㅌㅊ?
위는 노말한 베츙이. 표정이 존나 거만하다.
존나 귀여운 베츙이. 사실 만들기 존나 쉬워서 하나 만들어 봤다. 가성비 ㅍㅌㅊ? 졸귀아니노?
로뎅의 생각하는 사람같이 만들려다가 능력부족으로 누워다리꼬는 베츙이 만들어 봤다.
가슴근육 ㅍㅌㅊ? 아 살뺴야 되는데
이거는 그냥 지점토 주물럭 대다가 네모 모양나오니까 팔다리 붙여서 만들어 봤다.
직각베츙이 ㅍㅌㅊ? 팔존나 떨어져서 천원짜리 물풀로 붙였다. 손가락만들려 했는데 징그러울것 같아서 안만듬. 디테일 ㅍㅌㅊ?
이것도 시발 주물럭대다가 차모양 나와서 만들어 봤다. 유난히 베츙이의 턱?이 깔끔한 이유는 모양좀 제대로 내보려고 갈았는데 힘들어서 저것만 갈고
포기했다. 엠창 끈기력 ㅍㅌㅊ?
시발 베츙이 스크럽쳐의 마스터피스이자 나의 걸작이다.
얼핏봐선 모르겠지만 무려 10마리의 베츙이들이 쓰리섬도 아닌 텐썸을 하고 계시는 중이시다.
하나하나 베츙이의 개성과 표정이 살아있는것을 느낄수 있다. 엠창 장의력 ㅍㅌㅊ?
만들다가 핑구 떠올라서 만들어본 펭귄 베츙이. 존나 뭔가 밋밋하지 않노?
표정도 거만한게 맘에 안드는 놈이다. 팔존나떨어서서 풀로 붙였음. ㅍㅌㅊ?
노말한 베츙이들이 4인팟으로 소환사 협곡놀러가는 모습을 담아보았다.
트롤새끼들 희생양이 될 나머지 한 베츙이 불쌍하노...닷지하라! 인생에서 5분은 짧은 시간이다.
마지막으로 만든 모든 베츙이들을 모아서 단체 사진을 찍어보았다.
팔의향있다. 저거 다 세트로 10만원 주면 판다. 핸드메이드에다가 장인정신에다가 시간투자의 결과물이므로 10만원이면 싸다고 본다.
ㅍㅌㅊ?
조그만 베츙이 졸귀노 ㅋㅋㅋ
이만 나의 베츙이들 소개를 마친다.
잘자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