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9년부터 1980년 5.18까지도 최규하 대통령은 직선제를 주장하였습니다.
그런데 김대중은 그런 정부보고 나가라고 하였고 나가지 않을시 대대적인 시위를 하여
내보낼 거라는 식의 성명을 발표하였습니다. (불과 7~8개월 후면 국민투표를 한다고 하였는데)
헌법을 무시하고 직선제 대통령선출을 마다하고 불법으로 정권을 잡으러 한 세력을 추종한
5.18시위는 어떤 면으로 보나 폭동입니다.
5.18폭동이 거룩한 시위였다면 이런 행동을 하라고 학교에서 가르쳐야 합니다.
그런데 밑에 글처럼 하라고 가르칠 수 있을까요? (국가유공자가 했던 일은 본받고 배워야 하는 게 맞다.)
5.18 폭동입니다.
5.18은 처음 시위 붙어 불법시위를 하였고 마지막엔 총기를 들고 일어난 반란 사건입니다.
(불법을 해도 좋다고 가르칠 수 있을까?)
시위대는 처음 시위부터 군인에게 먼저 폭력을 행사하였습니다.
(뜻을 관철하기 위해서는 공권력에 폭력을 행사해도 좋다고 가르칠 수 있을까요?)
시위대는 군인을 먼저 죽이려 하여 군인은 어쩔 수 없이 총기 발사하였고 시위대도.
총기로 무장하여 총기 발사를 하였습니다
(뜻을 관철하기 위해서는 군인, 경찰을 죽여도 좋다고 가르칠 수 있을까요?)
시위대는 광주시청에 TNT를 설치하여 광주시를 몽땅 날려버리려 하였습니다.
(뜻을 관철하기 위해서는 도시 전체를 폭발시켜도 좋다고 가르칠 수 있을까요?)
시위대는 교도소 습격을 6차례나 하였습니다.
(뜻을 관철하기 위해서는 교도소 습격하여 죄수를 풀어주어도 좋다고 가르칠 수 있을까요?)
시위대는 방송국, 관공서, 파출소, 소방서 등에 방화하였습니다.
(뜻을 관철하기 위해서는 방송국, 관공서, 파출소, 소방서 등에 방화해도 좋다고 가르칠 수 있을까요?)
시위대는 총기를 들고 군인과 교전하였습니다.
(뜻을 관철하기 위해서는 군인과 교전을 해도 좋다고 가르칠 수 있을까요?)
이 정도면 이건 폭동이 아니라 반란이며 무엇 가지고 민주화라할 수 있는지........
여기서 거짓이 있는지 검증을 해보세요.
윗글은 모두 사실입니다.
이런 행위들이 민주화 운동이라고 생각하면 민주화 운동이고 이런 행위가 폭동이라면 폭동일 겁니다.
세계 어느 나라를 가든 이런 행위는 폭동 또는 반란입니다.
당시 전두환 쿠데타 때문에 시위했다는 증언, 증거 그 어떤 것도 없습니다.
다만 1987년 이후 조사해보니 보안사가 어떤 행동을 했더라 라는 자료만 있을 뿐이지.
당시 전두환 장군이 쿠데타 때문에 시위했다는 자료는 그 어디에도 없고
당시 여당, 야당, 재야에서 만들었던 수많은 문건에도 그러한 내용이 없습니다.
그럼 지금 5.18은 쿠데타 때문에 시위를 한 거기 때문에 민주화 운동이라 말하는 자신들이 믿고 있는 쿠데타에
대한 근거자료, 증언, 증거를 보여 주어야 합니다. 그런 데 없습니다.
쿠데타 때문에 시위했다고 말은 하지만 없는 것을 있다고 맹목적으로 믿는 모습은 광신도들이나 하는 행태입니다......
무슨 사이비 종교도 아니고..............................
이 글에서 그 누구도 아니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 없습니다. 그건 이글에서 거짓이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 글에서 거짓이라고 말하고 싶으면 증거를 갖고 와서 댓글을 달기 바라고 지금까지 자신들이 알고 있던 모든 것이
거짓인지 진실인지 다시 한 번 검증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1995년 7월 19일 자 신문을 보면 검찰 5.18전 말이 있을 것이다. 거기 보면 시위대가 먼저 돌을 던지면 시위한 부분이 있다.
http://newslibrary.naver.com/viewer/index.nhn?articleId=1995071900329101001&editNo=20&printCount=1&publishDate=1995-07-19&officeId=00032&pageNo=1&printNo=15486&publishType=00010
5.18 당시 계엄군 최초의 발포다. 이 글을 읽고 누가 누구를 먼저 죽이려 했는지 알 것이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3902648
광주에서의 최초 발포는 5월 19일 오후 5시께 광주고 부근에서 있었던바, 당시 사직공원을 수색하고 복귀하던 11공수여단 63대대 배속 장갑차가 이 학교 부근에 이르렀을 때 시위대가 장갑차를 포위 공격하면서 불붙은 짚단을 던지자 장갑차에 타고 있던 한 장교가 장갑차 문을 열고 공포를 쏘고 다시 위협 사격하는 과정에서 주위에 있던 고등학생 1명이 총격을 받아 부상당했음.
TNT(광주시 전체를 날릴 만큼의 폭탄설치) 설치는 네이버에서 배승일 문관만 처도 나올 것이다.
방화 또한 위 검찰 기록 법원판결 등에 나와 있으니 참고하면 될 것이고.
교도소습격은 법원 2심판결에 정확하게 나와 있다.
여기서 보면 5차례나 습격했다고 나오며 기관총까지 탑재하여 공격하였던 놈들이란 것이다.
http://newslibrary.naver.com/viewer/index.nhn?articleId=1996121700209106001&editNo=45&printCount=1&publishDate=1996-12-17&officeId=00020&pageNo=6&printNo=23398&publishType=00010
이 자료는 지금까지 살면서 5.18 관련하여 듣지도 보지도 못한 자료일 것입니다.
5.18 민주화라 외치는 자들은 이런 사실을 말해 주지 않고 반쪽짜리 만 말을 하여왔습니다.
반쪽짜리 자료 중 정말 거짓말은 쿠데타 때문에 시위했다는 거짓말입니다.
쿠데타 때문에 시위했다는 그 어떤 자료나 증언 자체가 없는데 어느 날 갑자기 나온 말입니다.
그것도 5.18 폭동이 몇 년 지난 1987년에 처음 나온 말입니다.
나중에 나온 말이 타임머신을 타고 가서 쿠데타 때문에 시위했다고 조작됐고 지금까지도 검증 한번 없이 쿠데타 때문이구나 하며 거짓역사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님 또한 저들이 일방적인 쿠데타 때문에 시위했다고 알고 있을 겁니다.
이제라도 한번 쿠데타 때문에 시위했는지에 대해 자료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