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용민씨!

여전히 사과나 반성하는 기색이 없어보여 안타깝습니다.

제가 님께 그러한 트윗을 보내게 된 경위는 고소장에서 상세히 밝혔기에 이미 알고 계실터임에도... 여전히 자신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애써 외면하며 여전히 거짓선동을 일삼으시니 안타까운 맘 감출 길 없네요~


김용민 님께서 아마도 저를 상대로 또 다른 소송을 준비하고 계시는지 알진 못하겠으나, 일전에 님께서 자문해준대로 조만간, 님께 정신적 경제적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 민사청구를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얼마의 금액을 배상액으로 청구할지 아직 결정하진 못했으나, 아마도 님의 의견을 청종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

그 동안 충분히 사과하실 기회를 드렸건만, 여전히 왜곡된 여론을 등에 업고 불의한 권력을 행사하시니 그에 걸맞는 "행동하는양심"의 발로로써 님의 불의함에 대응코자 합니다.

김용민씨 트친 여러분~

이 사건의 진실을 알고자 하신다면 제가 작성하여 공개한 고소장을 읽어보시면 될 것입니다.

http://cafe.daum.net/action-conscience/lkVr/48

일반적으로 구약식에서 100만원을 구형받게 되면, 정식재판을 청구를 통해 50만원 정도로 금액이 작아지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번 재판의 경우, 김용민씨 스스로도 인정했듯이 여성 재판관의 느낌이 참 좋았음에도 불구하고, 검찰구형 100만원을 그대로 판결했다는 것은 그만큼 님의 죄질이 나쁘다는 반증일 것입니다.

그러니, 부디 더 이상 어리석은 거짓선동일랑 접으시고, 지난 번 저를 모욕한 사실과 이후 '나는꼼수다' 방송을 통해서 재차 삼차 저를 비방, 명예훼손한 사실에 대해서도 진심을 담아 공개 사과해 줄 것을 요청드려 봅니다.

물론, 7월 10일까지 공개적인 공식사과와 재발방지에 대한 공개 약속을 하신다면, 이후 진행하려는 손해배상 민사소송과 '나꼼수' 방송을 통한 명예훼손 사건에 대해서도 모두 접을 예정입니다.

기한 내 공개사과가 없거나, 위에 쓴 글처럼 여전히 양심에 가책을 느끼지 못하신다면, 예고한 향후 진행에 대해서 김용민씨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고 차질없이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부디, 그간의 거짓과 불의한 행위에서 속히 벗어나시길 기원드립니다.

- 구국을 위한 행동하는양심실천운동본부(약칭, 행실본 / Act-csc.com) 대표 정함철 배상 010-4371-10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