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씹새끼가 일본언론과 가진 인터뷰 내용에서 지한테 불리한 내용 쏙 빼고 한국 언론에 공개했다.

이건 그냥 넘어갈 문제가 아니다. 근데 역시나 그냥 묻힐것 같다...

일게이들이라도 꼭 알아줬으면 해서 글을 적는다.. (약간길다 그래도 제발 끝까지 읽어 보자...)







시작






바로 어제(5월 8일) 한국의 언론들은 요미우리신문(일본 유력지)과 문재인이 가진 '서면 인터뷰' 전문을 공개 했다.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png






하지만 한국 언론이 공개한 내용에는  

요미우리가 어떤 질문을 했는지는 적혀있지 않고, 문재인의 답변만 주구장창 적혀있다....


엥? 인터뷰에 왜 질문 내용이 없지???








그래서 일본 요미우리신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기사를 검색해 보았다...

(좌표 - http://www.yomiuri.co.jp/world/20180507-OYT1T50068.html" target="_blank">http://www.yomiuri.co.jp/world/20180507-OYT1T50068.html )




C84E86B2-83ED-4863-8081-F7AB2F6BBD4A.jpeg



제목 : 핵없는 한반도, 구체적인 안이 중요하다.... 문재인 답변 전문 1


찾았다!!





본문을 보자


949240A1-E759-4ED6-A374-AAE85CD6EFC8.jpeg



않이... 여기에는 요미우리가 어떤 질문을 했는지 나와있자너....

요미우리와 문벌구가 어떤 이야기를 나누었는지 알아보자....







본문 내용 : 

 문재인 한국 대통령이 요미우리 신문에 접수 한 서면 인터뷰 답변 전문은 다음과 같다.



요미우리 질문 2
"북한은 국제사회와 ‘비핵화’에 대한 합의를 한 후, 약속을 깨고 핵개발을 하는 행동을 되풀이해왔습니다. 국제사회가 요구하는 북한의 ‘완전하고 검증 가능하며 불가역적 비핵화’ (CVID)가 가능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문재인의 답변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전 세계가 지켜보는 가운데 생중계된 남·북 정상회담에서 저와 김정은 위원장은 남북 정상 간 최초로 완전한 비핵화와 핵 없는 한반도 실현 목표를 직접 확인했습니다. 아울러, 김 위원장은 북한 핵실험장의 5월 중 폐쇄와 이를 공개할 방침을 밝혔는데, 이는 한반도의 완전한 비핵화에 대한 전망을 밝게 해주는 의미 있는 조치로 생각합니다. 물론, 북미 정상회담이 아직 개최되지도 않았고, 비핵화의 구체 조치가 담보되지 않은 상황에서 성급한 낙관은 금물일 것입니다. 그러나 반대로 과거에 북한과의 북핵 문제 협의가 실패로 귀결되었다고 하여 오늘의 협의도 실패할 것이라는 비관론에 빠지면 아무 일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김정은 위원장은 국제사회의 요구를 명확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저는 북미 간 신뢰를 강화하고, 합의가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든 가능한 역할을 다 해 나가고자 하며, 이 과정에서 일본을 비롯한 국제사회의 주요 관련국들과도 긴밀히 공조해 나갈 것입니다."


질문 내용 : 북한의 CVID(완전하고 검증가능한 비핵화) 가능 하겠습니까? 
모범 답변 : 네 가능합니다. 안 되더라도 되도록 해야합니다.

문재인 답변 : 비관론은 안 좋다. 국제사회와 공조하겠다. 


기다 아니다 말은 안 하고 동문서답하는 문모씨... 




요미우리 질문 5
"일본에서는 북한에 의한 일본인 납치자 문제가 큰 문제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일한정상회담에서 아베 총리가 대통령한테 협력을 요청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한국에도 400명을 넘는 납북자 (북한에 납치된 사람)들이 있다고 들었는데 일본인 납치자 문제에 있어서 대통령의 협력을 기대해도 되는건지요?"

문재인의 답변
 납치 피해자 문제가 일본 정부와 국민들에게 얼마나 중요한 사안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중시하는 아베 총리의 요청이 있기도 했지만, 무엇보다 인도적 차원의 문제이기 때문에 그간 이 문제를 북한 측에 제기했습니다. 김정은 위원장과 정상회담을 가졌을 때에도 다시 한 번 직접 이야기했습니다. 납치 피해자 문제는 북일 간의 오랜 난제로 남아 있고, 이 문제의 해결에 대해 일본 내 비관론도 높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중을 기하면서 적극적인 자세로 대화를 해나간다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고 봅니다. 돌이켜보면 그동안 북핵 문제를 포함해 북한의 태도 변화에 대해서도 비관적 전망이 우세했습니다. 그러나 끊임없는 대화 노력을 통해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작은 평화의 물줄기를 틔웠고, 남북정상회담에서 북한은 완전한 비핵화와 항구적인 평화정착에 합의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 북일 간 현안이 해결됨으로써 오랜 세월 납치 피해자 가족들이 겪고 있는 아픔이 치유되기를 희망합니다. 이를 위해 일본 정부와 함께 계속 협력해 나갈 것입니다.


질문 내용 : 일본인 납북자 풀어주게 할거지? 근데 한국은 우리보다 납북자 훨씬 많더라?
모범답변 : 한국, 일본은 물론 국적불문 북한에 납치된 모든 사람들을 구출해야 합니다. 
문재인 답변 : 일본인 납북자 구출에 노력할거야.

한국인 납북자는 아예 언급조차 없는 문모씨...








1525019968.gif
이새끼 한국 대통령 맞냐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줄요약 
1. 요미우리 : 재인아 CVID 가능하겠지?
2. 문재인 : 비관론에 빠지지 말고 노력하자!
3. 요미우리 : 일본인, 한국인 납북자 구출할거지? 
4. 문재인 : 일본인 납북자는 구출에 노력해 볼게!





참고

요미우리신문 - http://www.yomiuri.co.jp/world/20180507-OYT1T50068.html" target="_blank">http://www.yomiuri.co.jp/world/20180507-OYT1T50068.html

미디어워치 - http://www.mediawatch.kr/news/article.html?no=253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