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측 보안 심사 늦어진 탓… 한국측 건설은 이미 마무리돼"
아부다비 유전 개발 철수說도 "세 광구 사업 문제없이 진행중"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7/12/25/2017122500230.html
................................................................................................................
2조원이 얼마나 천문학적으로 어마어마한 금액인가? 이런 국가손실을 초래한 사건을 어떻게 진상규명 하지 않을 수 있으며,
문책, 처벌을 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도대체 이나라 정치권은 정신이 있는건가 없는거나? 200억, 2000억도 아니고 2조다 2조.
저 빌어먹을 주사파새끼들은 평생을 국가에 피해만 준다. 일생을 거쳐 오로지 국가에 손실만 주고있는게 바로 주사파 저새끼들이다.
이제는 한껀에 조단위로 피해를 주는구나. 2조라면 이건 일종의 천재지변처럼 큰 재앙이다.
기사에서는 애둘러 표현했지만, UAE와 문제가 생긴것은 전적으로 주사파청와대로 인해 문제가 생긴것을 국민들이 다 알고있다.
제천화재는 감성적면에서 큰 참사이고, UAE의혹은 국가손실면에서 큰 재앙이다. 이 둘다 철저한 진상규명과 처벌이 있어야 한다.
2조의 손실이라면 간첩 수백명이 테러하고, 중화기 군부대 몇개 대대가 군사작전해야할 피해금액을 주사파 임종석 단 한마리가 해내는구나.
주사파 정말이지 대단하다. 나라 망해놓는데는 일당 백이 아니라 일당 십만은 되는 것 같다.
이런 주사파가 떼거리로 주사파청와대를 이루고 있으니 이 나라가 얼마나 버티겠냐? 정말이지 큰일났다.
단지 7개월만에 이미 전쟁 치루것마냥 국가손실이 막대하다. 여기에 실제전쟁까지 겹칠 양상이니 그야말로 국가위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