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투자가 전력임프라와 산업인프라등 경영 판단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리짜이밍의 정치적 요구로 이루어지면
얼마나 경제에 부정적 영향력을 미칠 것인지 대부분 안다.
특히 7시 지역은 독특한 저거들만의 감성과 법이 작동해
현대자동차나 대규모 유통기업들이 과거 당한 사레가 있다.

 

출처) 삼전ㆍSK하이닉스, 광주ㆍ전남 400조~500조 투자

https://www.chosun.com/economy/industry-company/2026/06/24/UEFC75KO6RAORC3FL45ODMRCYE/

 

국민연금 운용과 주식시장마저 정치적 논리로 조작되면 

어떤 꼬라지가날지 개ㆍ돼지가 아니면 안다.

 

■■■ 6월17일 오전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소속 박홍배 민주당 의원은 국회 의원회관에서

‘국민연금 지배구조 개혁’을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했다.

 


민주당 민병덕·김남근·김남희·모경종·박희승·이강일·이훈기 의원 등

(모두 소위 친명계 8명)공동 주최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연금특위)는,

국민연금 및 기초연금 등 각종 공적연금 제도의 지속가능성을 확보하고

재정 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개혁 방안을 논의·추진하는

국회 산하의 여야 동수 및 비교섭단체 합동 특별위원회로

2022년 7월 여야 합의를 통해 최초 구성되었다.

해당 토론회의 참석자명단에 야당인 국민의 힘 의원은 보이지 않는다.
즉, 너거들 민주당만의 정치적 장난질이다

토론회에서 이창민 경제개혁연구소장(한양대 교수)이 제시한 

‘제도와 기금운용의 분리’라는 대원칙 아래

국민연금 지배구조 개편 방안 3가지는 다음과 같다.

(제도와 기금운용을 왜 분리하나?

국민연금이라는 제도와 국민연금 운용이 분리가 되는가? 

전략-국민연금의 목적과 전술이 분리가 되는가? 

즉, 이 대원칙은 전략은 정치적 장난질에 맡기고

제도는 그냥 부수적인 전술로 종속화 시킨다. 

이 무슨 개같은 소린지! )


■ 1안: 대통령실 산하 독립위원회 설치

 

복지부와 완전 분리,

대통령실 산하(직속) 별도 운영위원회를 두어

기금 운용 전략을 담당한다.

 

보건복지부는 연금제도, 재정 설계, 가입·급여 체계만 전담한다.

복지부 장관이 위원장을 겸임하는 현 체제를 해소하여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 수준으로 격상한다.
(뭘 알고 씨부리는 구라인지, 국민을 개ㆍ돼지로 아는 건지 개소리를...)

■ 2안: 국민연금기금운용공사 설립
     (국민연금 공단과 같은 동격인가? 개구라사기도 참...!)


현재 국민연금공단 내부에 속해 있는 기금운용본부를 완전히 분리해

별도의 독립된 전담 법인(공사)을 설립한다.


이사회 중심 책임 구조를 구축해

전략, 위험관리, 인사, 예산 등을 통합 관리한다.

 

이 안은 권력이 영량력을 행사해

저들만의 정치적 목적을 추구하다 국민연금을 깡통계좌로 만들어도

(마치 국민 혈세먹는 하마가 된 LH처럼) 책임은 공사가 진다.

 

■ 3안: 기금운용위원회 상설화 및

       별도의 독립 조직이나 법인을 신설하지 않는 안이다.


현행 (사실상 대통령이 임영하는) 비상설 회의체 구조를
상설 전문 의사결정체계로 전환한다.
위원회를 소수정예화하여
실질적인 최고 의사결정기구로서 책임성을 강화한다.

 

최고 의사결정기구가 되면 역시 국인연금의 본래기능과 분리된다.
즉, 위원회의 투자결정으로 인한 정치적 책임 소재가 공중분해된다.

 

모든 공산당식 위원회의 결정으로 인한 오류와 실패는. 

대체로 당에까지 (당중앙까지) 책임이 미치지 않는다.

모든 결정은 당 중앙이 하면서.....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366/0001172430
 


국민연금이 

환율방어선수로 차출될 수도.....

 

뭐! 쒜쒜 리짜이밍은 하니~까~!

확 찢습니다~!

개ㆍ돼지들은 오늘도 앙망한다!

오옵빠앙~! 제발 확~! 찢어주세요!

(덩달아 고대한다! 짜이밍! 홧팅! )

 

이 글은 의도치 않게

아래 게시글에 이어지는 내용이 되었다.

 

참고)
한국 주식시장에 헬게이트 오픈(?) feat: 암울한 국민연금의 미래
http://m.ilbe.com/view/11615743720

 

 

지금도 그런데 뭐!

심지어 민간 증권사와 투자사까지 덩달아...

뭐 개ㆍ돼지의 나라! 아무렴 어때! 

 

국제정치판에서 외교는 이미 박살났고

최단기간 국방안보와 재정ㆍ경제를 박살내는 

대한민국 기록을 세우기를....!

10월 빛의 혁명을 고대하며!

 

결론)

보이지 않는 불이 타오르는 구경도 

니기미! 개씨발것! 존쨈이긴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