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당, 민주당 중 누가 중국인들에게 지방선거 투표권을 줬는지를 따지는 건 의미가 없다. 서로 역할을 나눠 가며 대한민국을 파괴하는 작전을 써 온 것이다. 국힘당이나 민주당이나 모두 친중 정당이다. 그 이유는 아래와 같다.
1. 국힘당이 옛날에 중국인들에게 지방선거 투표권을 주는 짓(이 건 명백한 국가반역질)을 저질렀다는 댓글이 있던데 그렇다면 지금 민주당과 이재명이 앞장서서 적극적으로 그 것을 폐지하려는 액션을 취해야 하는데 그런 기미는 전혀 없다. 그런 액션을 취하지 않고 오히려 그런 액션을 요구하는 국민들을 <혐중>이라고 비난하고 있다. 그러므로 이재명 정권은 친중 정권이다.
2. 국민의 안전을 위해 중국인 무비자 정책을 폐지해야 하는 건 당연한 것임. 그런데 중국인 무비자 정책은 처음이든 아니든 2025년 올해 이재명 정권이 실시한 것인데 오히려 그 걸 폐지하라는 국민들을 <혐중>이라고 비난하고 있다. 그러므로 이재명 정권은 친중 정권이다.
3. 외국인이 부동산 사면 영주권 주는 외국인 투자법을 이명박 정부 때 법안 발의해서 한나라당이 다수당으로 통과시켰다고 하는 댓글이 있던데 그렇다면 지금 그 법을 이재명 정권이 앞장서서 폐지해야 애국자인데 전혀 그러지 않고 있다. 잘못을 바로잡아야 애국자인데 전혀 그러지 않고 있다. 그러므로 이재명 정권은 친중 정권이다.
4. 한국인들은 중국에서 부동산을 마음대로 못 사는데 중국인들은 한국에서 막대한 부동산들을 사서 소유하고 있다. 이 건 국가 간의 상호주의에 위배되는 일이고 한국의 국가적인 자존심을 훼손하는 일이며 이 걸 오랫 동안 조장하거나 방치한 국힘당과 민주당 모두 친중 정당인 것이다.
등등
즉, 친중 반국가 세력들은 여야 정치권 모두에 침투해서 서로 역할을 나눠 가며 국가를 망치는 공작을 오랫 동안 해 온 것이다. 너는 이 걸 해라, 나는 이 걸 할테니, 니가 해 놓은 건 내가 집권해도 안 바꿀 거다 하는 식으로 말이다.
상식적으로 어떤 적국(중국, 중공)이 한국에 간첩을 만들고 매수하려면 여야 정파들 중 어느 한 곳에만 하겠는가?
여야가 돌아가며 정권을 잡아 온 한국이니 당연히 두 쪽 모두의 정치인들, 언론인들을 다 매수하여 대한민국을 내부적으로 파괴하여 핵 잠수함이나 현무5 미사일, K9 자주포, K2 전차 등을 수천, 수만 대 가져도 못 쓰게 만드는 작전을 벌여 온 것이다.
옛날에 강대했던 고구려가 멸망한 건 막강한 군사력이 없어서가 아니라 내부적으로 무너졌기 때문이다. 그리고 지금 21세기에 악질 중국 공산당이 그 옛날의 역사를 재현하려 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민들, 빨리 알아차려야 한다. 여야 정치권 모두가 친중이다. 국힘당이나 민주당이나 모두 친중 정당이다. 이명박 정권이나 이재명 정권이나 모두 친중 정권이다.
이 거 모르면 1910년이 다시 온다. 이 번에는 악질 중국 공산당이 1910년을 기획하고 있다.
이 거 모르면 핵 잠수함 천 대를 갖고도 1910년이 다시 올 수 있다. 빨리 알아차리고 대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