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맛잇는걸 먹고 일이 편해도 주변사람이 좆같으면 그 모든게 상쇄될 정도로 

걍 개좆같음... 한국은 좆같은새끼 만날 확률이 너무 높음

뚜렷한 위계때문에도 그렇고 군대도 그렇고 

가난하더라도 불편하지않은 상황이 좋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