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입증이 1인이 되니?

ai는 책임 안져! 라고 이야기한다.

(단독은 증거 안됨)

난세의 영웅은, 절대, 절대, 절대, 안 나온다는 것임.

신화는 이젠 그만두고, 사실 세계로 봐야지.

간단한 ... 간단한 증명도!

혼자는 안돼!

그런데, 다수를 허락하면 권력 뺐겨?

그러면 그 권력이 뭔데



또, 문제가 있어

간단한 증명도, 지금 일반국민은 전라도 파시즘으로 보이거든

나서면 교과서의 교과서적 증명도 

정치 나섰다고 손해보면 어쩌나 그 걱정할 거임

돈을 대야, 열정페이라도

그러면 돈 준 사람 책임이다.

지금은 압도적으로 문화에서 쳐발리고

과거팔이로 현실을 안 보는게 문제임


간단한... 증명도 혼자는 안돼

전라도 민주당은 기를 쓰고 제도권에 문화연합 안 오게 할꺼지


난세의 영웅 타령하면, 아 이 노인들 또 정신승리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