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제는 아주 심플하다.
유신체제는 권위주의다. 민주주의가 결여됐다. 진시황식 임금논리로 대항자를 모두 까분다는 어법으로 내세웠다.
이 유신 박정희체제 아래에서 민법 원리로서 각 개인의 평등한 권리가 없다. 1인 권력에 들이박으면 반국가세력이다.
김대중체제는 “좌우연합= 빅텐트= 상생=동귀일체=일원상진리=대동단결=분진합격=통일전선”을 논하며, 중도 중용 조화 균형 상생 화해를 논하며, 영남이 1인 중심의 샤머니즘 神 존재를 논했다면, 호남은 부족연합 중심의 샤머니즘 神 존재를 논한다.
남북문제는 남북연합체라는 민족공산당 수립과 연결되고,
이에 연결된 부족집단에
박근혜가 위협이니 탄핵에 적폐몰이
윤석열이 위협이니 탄핵에 내란재판으로 간다.
많아도 너무 많은 자료가 광주일고 조선일보가 일제시대 신간회라는 민족공산당 정서와 이어졌다는 근거가 있다.
이게 상간녀와 불륜남 관계라면,
이를 법적 부인(일반국민)이 모르겠지 하는 차원으로 보수주의 코스프레가 있다.
김무성 방송(티브이 조선)이 국민의 힘에 계엄 사과 요구는 일제시대 조선공산당 연결된 신간회 씨족 이름이다. 물론, 이분들은 상간녀 법적 부인 두 여자 사랑 불륜 포지션으로 연합하고, 모두를 안 헤쳤다고 이야기할 것이다.
계엄사과 요구는 매우 비합리적이다.
여기서, 윤어게인은 영남 동학 노인 따라서 웅변대회와 들이박기로 간다.
계엄사과 요구는 일제시대 조선공산당운동으로 영호남이 하나였던 전통의 불법한 복원이란 <권력체>가 기준이다.
이를 뿌러뜨리기 위한 총력투쟁을 왜 안하는지?
이 방향성으로 단결은 왜 안하는지?
이들이 계엄사과 요구를 하는 권력의 토대를 다 놨두고, 들이박으면 뭐할껀데?
놔둘꺼면 조신함이 맞고, 권력토대 붕괴가 오래걸릴 거면, 김대중의 전략인 방긋방긋 스마일전략을 하든가?
압도적 1당독재 권력이면,
우리는 모두 1당독재 피해자다! 라는 의미로 뭉치는 연합전력이면 깨진다.
문제는 그렇다.
유신체제 때에 호남의 절반은 경상도의 왕권제 유교에 세뇌가 됐다. 따라서, 전라도 씨족종교의 모든 계몽은 경상도 왕권제를 강화시킨다.
지금 김대중체제는 영남의 절반은 전라도 종족종교에 세뇌가 됐다. 광주일고 조선일보(김무성 방송)과 사쿠라 조갑제기자의 의도대로 됐다. 따라서, 윤어게인 같은 논리는 ..... 영남 양반 후손은 우리는 경상도 종족주의다! 라고 하고 싶어하는데, 전라도 파시즘 안에서 전라도 파시즘을 더욱 키워주는 지만원식 자살골이 된다.
윤석열은 계엄이 잘못이 아니라, 박정희 시대 기억에 깔린 반대측 김대중 진영의 기억을 몰라도 너무 모르는 것이 문제다. 윤석열 정부 대통령실은 조갑제 본인도 안 믿는 자신의 창작물(그러니까 쓰레기)인 박정희 전기의 광신도로 찼다.
그들은 1인독재를 쳐발려서 인민공화국 세우는 일을 위해서, 장기간 과도기로 유지하려고 한다. 지금 그런 기간인데, 여기서 영남 종족주의로 승부를 하면서 끝을 낼 생각이 없는 영남 노인들 보면, 이 노인들이 너무 유아스럽지 싶다.
1당 독재에 쳐발리면서, 1당독재 패권을 뿌러뜨리지 않고, 1당독재자들이 가장 혐오하는 1인독재 내세우면, 경상도 로 유신시대 기득권자 뺀 나머지 전부에 인상 찌뿌리게 한다.
유신시대는 모든 권력위에 영남 임금 있었다.
김대중체제는 모든 권력위에 전라도식 씨족두레(상생 운운하는 것의 실제 신적 존재는 박지원 김무성 연합일 듯)가 있다.
김대중 민주당 지지자들은 1인독재 피해자들이다. 추미애 여사의 주장에 동의하는 것은 아니지만, 추미애 여사 멘트통해서 배울게 있다. 1인독재 피해자로 민주당 결속은, 반사신경 훈련 정도로 유신논리에 경기를 부리게 하는 것이다.
윤어게인 수준의 전략이 아니라, 보수진영이 1당독재 문제에 반사신경 문제로 경기를 일으키는 공동연합단계가 돼야, 모든 것이 다 제자리에 간다.
상식적 극복전략은
국힘에 지성인 복원이다.
모든 것이 부동산 부채공화국 중심으로 전라도식 씨족두레(일당독재)를 제일 꼭대기에 놓는 것이라면,
경제문제는 부채문제
부채문제는 부동산문제
부동산문제는 지방자치 문제
정면으로 부동산 경제와 연결된 지방자치 전략을 의제화하는 지방선거를 치뤄야 할 것이다.
이것은 안하려고 한다. 안하면 불법적 부채버블에 의한 전라도 귀족은 꺽일 수 없고, 따라서 무조건 전라도 귀족이 이기게 된다. 이 상태에서 들이박는 게 뭐가 사회가 바뀌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