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럼통을 부탁해

 

 이재명 대통령 내외가 국자원 화재로 국가 시스템이 마비된 상황에서 48시간 동안 [냉부해] 예능을 찍고 있었다는 사실이 드러나 욕을 바가지로 얻어 먹고 있다. 솔직히 어젯밤 10시에 이재명-김혜경 부부 나온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은 예고편만 봐도 역겨워서 구토가 쏠려서 보지도 않았다. 딴지일보 김어준 총수가 윤석열 대통령이 [유퀴즈]나 [동물농장] 같은 예능에 나왔을 때 뭐라고 했던가? 예능을 정치에 이용하지 말라고 하지 않았던가? 그 짓을 이재명이 지금 똑같이 하고 있는 것이다. 필자 역시 강기훈이 기획한 윤석열-김건희 부부의 [동물농장] 출연은 악수라고 생각하는 사람이고, 같은 이유로 이재명-김혜경 부부의 [냉부해] 출연 또한 비판하는 것이다.

 

 더군다나 이재명 대통령은 과거 경기지사 시절 박근혜 대통령의 세월호 7시간 의혹을 검찰에 고발한 바 있는데, 가세연 김세의 대표가 이걸 이재명한테 그대로 똑같이 되돌려 줬고, 가세연과 적대 관계인 변희재 역시 이재명의 사라진 48시간과 이재명-김현지 게이트를 적극적으로 물고 늘어지고 있다. 민주당 빨갱이들은 본인들도 할 말이 없어지자 제대로 해명 하나 못 하면서 주진우 의원을 고발하는 등의 추태를 보이고 있고, 전략 같은 한동훈 만세족들이나 조갑제, 정규재, 조영환 등 탄핵 찬성파 우익들도 이진숙 체포, 주진우 고발, 사라진 48시간 등 이재명 패거리들의 각종 횡포에 대해서는 한 목소리로 비판한다. 조갑제 대표 역시 요즘 들어 한동훈과 이준석의 말을 빌려 다시 이재명과 민주당을 까기 시작했다.

 

 이재명 대통령 내외가 출연한 [냉부해] 예고편 영상에는 좋아요가 1천 개, 싫어요가 1만 개 넘게 달려서 싫어요가 압도적으로 많이 달렸고, 여기에 댓글들은 온갖 재미있는 개드립에 죄다 이재명 욕뿐이라 JTBC에서 결국 댓글을 막고 영상을 비공개로 돌렸다. 또한 이재명 지지율은 점점 떨어지다가 어제 다시 반등했다 하는데 이것도 믿기 어렵고, 다행히도 필자와 같은 또래인 20대 사이에서만 유일하게 이재명에 대한 부정 평가가 긍정 평가보다 높게 나왔다 한다. 이제 586은 옛말이고, 그 다음 세대, 즉 다시 말해 70~80년대생, 4~50대 좌파들을 지칭하는 멸칭인 '영포티(Young-Forty)'라는 신조어가 유행하고 있으며, '영포티'를 변형한 '틀포티'라는 말도 돈다.

 

 또한 이번에 죽은 국자원 공무원 또한 자살이 아닌 이재명이 보낸 자객에 의해 노회찬처럼 타살당했을 가능성이 대단히 높아 보인다. 세상에 어떤 미친 놈이 투신 자살을 하는데 굳이 강화유리를 깨는 수고를 하고, 투신 지점에서 8m씩이나 멀리뛰기를 하는가? 더군다나 공무원이 죽었는데 저렇게 예능에 나가서 히히덕거리는 모습을 보면 이재명-김혜경 부부는 영락없는 싸이코패스다.

 

 김현지의 정체

 

 지금 이재명 정권의 비선실세로 급부상한 김현지는 생년월일, 학력, 경력, 나이, 고향, 과거 행적 등 모든 게 베일에 싸여 있는 인물이고, 나무위키만 봐도 고향, 생년월일 등 기본 프로필이 수시로 바뀐다. 일각에서는 김현지가 김정일-김여정 父女와 상당히 닮았다는 것과 김현지가 1974년생으로 알려져 있다는 것을 근거로 그녀가 김정일-김영숙 부부의 딸 김설송 또는 김춘송, 둘 중 한 명과 동일인물일 것이라는 말도 도는데, 확실하진 않으나, 얼마나 의혹 투성이면 이런 말까지 돌겠는가? 만약 김정일-김영숙 부부의 두 딸 중 한 명이 몰래 남한에 내려와 김현지로 신분 세탁을 해서 이재명의 비선실세로 군림하며 이재명을 꼭두각시처럼 뒤에서 배후 조종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면 내가 그간 염려해 왔던 게 결코 기우가 아니라 현실이었던 것이고, 이게 사실이면 곧 우리 정보가 싹 다 이재명-김현지 경제 공동체에 의해 北으로 새어 나가고 있다는 얘기가 되는 것이다.

 

 또한 이재명을 누구보다 잘 아는 김부선과 유동규의 증언에 따르면 이재명이 과거 김부선과 연애하던 시절에도 김현지 집에서 몰래 동거하며 김현지와 양다리를 걸쳤다 하고, 변희재 대표가 미디어워치 인터넷 신문에서 이를 기사화시켰다. [구약 성경]이나 [조선왕조실록] 같은 역사 책에서나 보던 일부다처제를 지금 21세기 대한민국에서 보고 있는 것이다. 또한 문재인 정권 시절 박영수 특검 제4팀에 있던 윤석열-한동훈 검찰이 혈연 관계도 아닌 박근혜와 최서원을 경제 공동체로 엮은 논리대로면 얼마든지 이재명과 김현지도 경제 공동체로 엮을 수 있고, 변희재 대표님 말씀에 의하면 김현지가 이재명보다도 빨갱이들 세계에서 서열이 몇 배는 더 높다고 한다.

 

 그리고, 좌익들과 우파 내부의 일부 反尹 성향 인사들은 중국인 무비자 입국이 윤석열 때부터 시작됐다고 말하는데, 윤카 시절에 한 건 무비자 '환승' 입국으로, 지금 이재명 국민주권정부가 하는 그냥 무비자 입국과는 본질적으로 다르다. 이재명 탄핵은 지금 법리적으로 얼마든지 가능한데 단지 지금 의석 수에서 민주당한테 한참 밀려서 엄두도 못 내고 있는 현실이 안타까울 따름이고, 국내에서 해결을 못 하면 이번에 일본 총리도 일본판 박근혜 또는 여자 아베라 할 수 있는 강경 우파 성향의 여성 총리가 나왔던데 미국, 일본 등 외세의 힘을 빌려서라도 어떻게든 이재명 탄핵과 윤석열 대통령 무죄석방 및 용와대 복귀를 적극적으로 밀어 붙여야 하는 것이며, 조영환 대표도 지적했듯이, 전 세계가 다 오른쪽으로 가는데 우리만 반대로 왼쪽으로 가는 헌실이 참 안타까울 따름이다.

 

2025.10.07.

오직윤어게인온리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