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lwJil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는 ㅈ의 크기. 그저 막연하게 말하는 일팍들과 숨죽일수밖에 없는 게이들을 위해

글을 적어본다. 상당히 주관적인 면이 강하니 그냥 웃으면서 봤으면 좋겠다.



우선 대한민국 남자라면 키도 신경써야해, 외모와 직업도 신경써야해 나아가서 집안도 신경써야해...이거 대한민국 남자들 다 죽어나간다 이기.


하지만 다른것들을 내버려두고 일게이들이 '이것' 만 나오면 풀발기되서 말을 하는게 있으니 그것은 'ㅈ의크기' 라고 할수있겠다.


많은 일게이들이 알다시피 '길이와 두께' 이 두가지가 가장중요한데 우선순위는 두께>길이 가 되겠다. 아래를 보자.

image.jpg

크으 우람한 바나나 사이즈봐라. 하지만 사람들마다 다 크면 얼마나 좋겠노? 아쉽게도 불가능하니 이런 표가 있는거겠지 ㅠ

심심하다 하면 짤게에서 나오는, 혹은 모든 글들에서 찾아볼수있는 'ㅈ'의 크기. 우리 일게이들은 전부 평균 15의 길이와 휴지심따윈 쳐다도 안보는

우람한 두께들의 소유자라고 하는데 솔직히 군대를 비롯 수많은 ㅈ을 봤지만 생각보다 크다고 느끼는 사람들은 별로 없었다.


그럼 우선순위에 맞게 길이는 내버려두고 두께를 살펴보자. 길이는 병신 아닌이상 평균 12정도는 되는거 같더라.

가끔 길이는 9cm만 되도 충분히 느끼는데 ㅈ짧은 사람들의 변명일 뿐이다. 두께가 가장 중요하지만 길이 또한 무시할수없는데

여자와 즐겁게 x을 치기위해선 최소12는 되야한다는게 개인적인 생각이다. 길이는 12면 충분하다.(물론 내가 12라서 그러는건 아니지만 일단 난 12)


길이는 제쳐두고 두께로 넘어가자. 솔직히 12정도는 다 되잖아?

두께하면 항상 나오는 도구. 휴지심. 휴지심에 들어가면 병신취급받는 일베에서 정확히 휴지심에대해 아는 놈들이 몇이나 될지 모르겠다.

그래서 직접 휴지심을 찍어 둘레를 재봤다.

IMG_0848.JPG


일단 위의 사진이 가장 두꺼운 축에 속하는 휴지심. 솔직히 그냥 휴지심인데 자료와 비교해보니 가장 두껍다더라.



이렇게 보면 엄청 얇아보인다. 실제로도 그렇게 두껍지는 않아. 길이는 10cm. 그럼 두께는 몇일까?


IMG_0849.JPG


실제로 측정해보니 둘레는 14.4정도가 나왔다. 둘레를 측정하는 방법은 이게 가장 정확하다.


무튼 위의 사진을 기준으로 14.4정도가 넘어야지 휴지심에 들어가지 않는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게 생각보다 작다고 하는데 정말 결코 작은 사이즈가 아니다. 저정도되면 엄청 두꺼운 축에 속하며 구멍이 작은 여자들은 


삽입시 통증을 느낀다. 제일 처음의 바나나그림을 보면 대체적인 평균사이즈가 나오는데


9.1~10cm : 35.80%


10.1~11cm : 28.26%


뭐 대충 이정도 나온다. 하지만 남성 비뇨기과에서 판매된 데이터가 기준이니 참고할만하다고는 볼수없는듯하다.

ㅈ큰 사람은 비뇨기과 갈 필요가 없으니 자료에 없잖아?

무튼 저걸 기준으로 한 게이가 간단하게 정리한게 있는데



10cm=지름3.18cm (50%수준)
아쉽게도 이 정도면 모든 휴지심에 쏙 들어가는 싸이즈다. 이 보다 작으면 면전에서 보지에게 욕들어도 삼일한 시전할 명분이 없다.

11cm=지름3.50cm (20-30%수준)
가장 작다는 휴지심 3.4cm에 아슬아슬하게 안들어 가는 정도다. 자괴감가질 정도는 아니다. 하지만 허벌녀들에게 걸리면 '어맛 오빠 실망이야' 크리 예상.
길이로 길다면 커버 가능한 수준.

12cm=지름3.82cm (10-15%수준)
무난하게 ㅍㅌㅊ와 ㅅㅌㅊ 사이의 싸이즈이다. 휴지심 크기에 따라 들어갈수도 안들어갈수도 있다. (간보는거 아니다) 기준표 상에는 상위 5-15%사이 수준. 허벌녀들외에는 만족할 수 있는 사이즈.

13cm=지름4.14cm (5% 이하)
큰 휴지심이 4.3짜리가 있다고는하는데 우리집 휴지심 3.9짜리에는 안 들어간다. ㅆㅅㅌㅊ수준이다. 일부 가장 큰 사이즈에는 들어갈 수 있으나 너는 이미 ㅆㅅㅌㅊ다. 자부심가져도 된다. 이쯤되면 길이가 비정상적으로 짧지않은 이상 커버 가능하다.



대충 이렇게 적어놨더라. 약간 하향패치해서 적어논거같다. 정말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평균은

10~11(20%)

11.5~12.5(40%)

13~14(20%)

14.5~15(10%)

15.5~(10%)

이렇게 나오지 않을까 생각한다. 군대에서 수많은 ㅈ을 봤지만 실제로 '와 이새끼 여자가 눈가리고 박히면 서양인지 모르겠다' 라고 느낀건 2명정도였다.
실제로 노발기 10cm이상인 사람들도 심심치않게 볼수있는데 그런놈들은 탈똥송이까....
내 생각엔 대부분의 게이들이 12~14에 위치한다고 생각한다. 이게 평균에서 약~간 높은수치다. 
그럼 여자들과 성관계를 하는데 어느정도면 고개숙이지 않아도 될까? 12~13이면 무난하게 할수있다. 본인이 컴플렉스를 가지고있다면 모르겠지만
정말 12~13이면 무난하게 할수있고 테크닉에 따라서 서로가 만족할만한 성관계를 할수있다.
14이상이면 ㅅㅌㅊ의 두께. 병신이 아닌이상 조금만 신경쓰면 ㅅㅌㅊ의 성생활을 즐길수있다. 길이가 14에 둘레가 14라면 어느자세도 소화할수있고
여자도 좋아서 앵기는 상황이 생긴다.




무튼 여기서 'ㅈ이 얇네 자살하자' 라는 게이들이 생길수있는데 길이는 어찌할수없지만 다행히 두께만큼은 키울수있다.
흔히 알고있는 귀두아래쪽에 구슬을 박아 해바라기처럼 보이는 방법도 있지만 그건 여자들이 극혐하는 방법이고 전체적인 두께가 커지지않는다.
자세한건 알지못하지만 2~300만정도만 투자하면 둘레2cm이상은 늘릴수있으니 얇은게이들, 특히 심하게 고민하는 게이들은 해보는것을 추천한다.
평생 살아가는데 300정도에 고민을 해결할수있다면 싼거아니겠냐. 요즘은 의료기술이 상당히 발전해서 고자될 걱정도없고 하니 걱정말고 해라.
대신 조루수술이라고 있는데 그건 절대 하지마라. 뭐가 됬던지 신경을 건드리는건 절대 하지마라. 강제 고자될수있는 위험이 상당하다.
나도 12/12여서 작은편에 속한다. 그래서 둘레는 하려고 생각중인데 설마 고자되겠노 ㅎㅎㅎ


게이들아 희망을 갖자. 정말 서로가 좋아하는 사이에서 sex를 한다면 정말 바늘좃이 아닌 이상 서로가 좋은 sex를 할수있다.
(하지만 평균은 되야겠지?)
우리 모든 게이들 휴지심에 좃안들어가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아 참고로 일베에서 15/15 이렇게 말하는데 무시할수없는게 실제로 저정도 되는 사람들 은근히 많다. 인증을 하지않으면 모르겠지만
정말 저정도 하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음.





3줄 요약
1. 두께>길이
2. 두께는 12~만 되면 걱정없다 ^^
3. 300만이면 너도나도 휴지심은 안들어간다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