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문화란게 있냐?
그저 친목질 패거리질
스토리라인은 어디서 본듯 대놓고 베끼고
그렇다고 일본 작가들처럼 장인정신이라도 있나
적어도 일본 작가들은 그림 그리기 바빠서 '그래서만화 안볼꺼야?'란 소린 안할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