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가 대구사람이라 대구 기준으로 이야기 해준다..
아가씨: 20대 초반에서 20중후반까지라고 보면된다. 일단 기본적으로 술만따른다 찍해봐야 허리감싸는정도 팁요구하면 죽여버리고싶다. 하지만 가끔씩 20대 초반인데 잘 노는 아이들가끔씩있고 아직 어리기때문에 말쫌 잘터거나 외모 ㅅㅌㅊ되면 가끔 꽁짜로 준다, 물론 일게이들은 꽁떡바라고 아가씨 부르면 100퍼 걍 아가씨 비유맞추다가 시간당3만원씩 준다.
양방: 일단 양방잘모르는 게이들이 많터라 20대 후반이 많다 이년들은 정말비강추다 아가씨는 와꾸보고라도 걍 있을만한데 20대 후반~30대 초반년들 젤민폐라고 볼수있다 양방은 수급이나 이런거 딸릴때 아가씨방에도 가끔씩들어가고 밑에 (초미씨방)에도 들어가는년인데. 200퍼 지는 아가씨인지 안다. 물론초미씨방에들어가서도
지는 와꾸가 되서 아가씨방에도 자주들어간다고 말하는데 같은돈주고 아가씨처럼 대우받을려 그러면 무조건 쫒가 보내라(주인이 양방이라고 않밝힌다) 가면 초미씨면 초미씨 아가씨면 아가씨 부를땐) 주인보고 양방 같은거 넣치마라고꼭캐라 아님 말도않하고 양방넣어삔다
초미씨: 30초중반이 많다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터치 이런거 다가능하다 초미씨 사이에선 알파와 베타가 존재한다 돈받고 떡치는 년이 알파고 떡안치는 초미씨는 베타라고 불리는데.. 울일게이들이 가장 선호 하는 타입이 아니냐 싶다. 어느정도 잘놀고 잘맞춰준다 근데 잘놀고 나이가쫌있을수록 팁요구 많이한다 이기야
나도 주점가면 거의 초미씨 많이 부르는편이다..
미씨: 일단 아줌마다 거의다 이혼녀나 쫌글타 40~~~~인데 보면 한숨나온다. 얼굴보는 게이있으면 절때 부르지말고 거의 2시간 놀면 1시간잘놀고 나머지 한시간은 지랑 하자고 하는데 주점같은경우에 친구들이나 회사동료 랑 많이 가는데 한방에서 10만이나 주고 떡치는건 너무나 사치다,. 차라리 2시간깔끔하게 양주 들이부으면서 놀다가 2차로 다른데 가는걸개강추한다
TC: 일단 뭐 술떨어지면 나가는년들인데 잘논다 잼있고 그러나 술작업이 쪼금 있을수도있으니 주의요망 고수들만가라
구미식: 20때 중반이 많은데.. 계곡주 뭐이딴거 하면서 존나 잘논다 허나 이년들은 시간당4에 ㅂㄱㅂㄱ 하는데 10이상 요구한다. 그리고 인사한다고 또깝축거리는데 테이블위에 올라가서 옷벗고 노는거다 인사하면 또 팁줘야하고 돈이래저래 존나 뜯긴다 돈많은게이들은 한번쯤 갈만한데..와꾸쫌떨어지더라도 초미씨가 낫더라 그돈이면 주점에서 술쳐먹고 놀다가 차라리 안마나 4+1피 가는게 훨씬개이득이다 그쪽애들이 더이쁘고...
번외: 술값 난 대구에서 양주 많이 먹을로 갈땐 양주한병에 3~4짜리 가고(진게이양주)똥술은안먹는다 걍 4~5시간 놀러 갈땐 걍 양주8짜리간다
양주 3~4짜리는 룸비가 2만원씩붙는다 양주8짜리는 2시간룸비가 없다 그리고 양주 2병이상시키면 5시간놀아도 룸비 가 아예없다 계산해보면 오래놀땐 양주 8짜리가 더낫다
지금은 일게이 에윽거리면서 좃같은거 다보고 지금 울산에있는데 돈쫌모으면 무조껀 머구라 갈예정이다 타지생활힘들드라
울산은
3.0
6.0
이두종류가 있던데 3.0은 아가씨 6.0은 아줌마구미식이더라... 룸비 양주 대구에비해 많이비싸서 안간다.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