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란 남자 고등학교... 통칭 까마귀학교 그곳은 일본고교생들중 최악의 꼴통들만 모아놓은 학교이다


이 안에선 선생,수업,교칙 이런건 존재하지 않는다 공부가 아닌 주먹으로 서열을 다루는 일본전국 최악의 깡패학교


강자에겐 천국이지만 약자에겐 지옥같은이곳 


그중 네임드 캐릭터들만 알아보자





21회 졸업생 

카와니시 노보루


이 녀석은 3학년 시절 스즈란에서 가장큰 파벌의 우두머리로서 그 당시 1학년이었던


타츠카와 토키오,세리자와 타마오를 부하로 둘정도로 실력자이다 


과거 스즈란vs호센 대전쟁에 참가한 인물중 하나로 싸움도중 호센의 우두머리 비토마키오를 


칼로찔러 숨지게한뒤 소년원으로 끌려간다




22회 졸업생 

카츠라기 겐지로 


카와니시가 3학년일때 이 녀석은 2학년 카와니시 다음으로 두번째로 큰 파벌의 두목이었고 


스즈란vs호센 전쟁에 참가하려 했으나 배가 아파서 결석;;


그 후에 다음세대 녀석들에게 많은것을 알려주는 이야기꾼으로 나온다


만날때마다 항상 담배를 빌리는 습관이 있고 그 유명한 린다만의 유일한 말상대




23회 졸업생 

타키야 겐지


다들 알고있는 그녀석 맞다


3학년때 스즈란으로 전학와서 야쿠자인 아버지에게 스즈란의 톱으로 강림하면 


조직을 물려주겠다는 약속을 받고 강자들을 처리해 나간다


영화 크로우즈제로의 주인공으로 1편에선 세리자와의 대결에서 승리 실질적인 톱으로 등극(린다만은 톱에 관심이 없으니 제외)


2편에선 스즈란의 라이벌 호센에게 시비를걸어 당시 호센의 우두머리 나루미 타이가마저 쓰러뜨린다


그리고 영화가 끝날때마다 항상 린다만에게 도전하는데 결과를 안보여주고 끝난다


하지만 만화책을 먼저본애들은 끝내 겐지가 진다는걸 알거다




23회 졸업생

세리자와 타마오


별명은 백수의왕 겐지가 전학오기 전까진 스즈란에서 가장 톱에 가까운 남자였다


성격은 호쾌하고 의리있으며 비겁한짓을 해서 이길바엔 차라리 정정당당하게 지는게 낫다고 할정도로 비겁한걸 싫어한다


크로우즈제로1편에서 겐지에게 간발의 차로 패배한뒤 2편에선 정식으로 겐지를 톱으로 받아들인다


싸울때 주로 레슬링 기술을 많이 사용하는것같으며 한방한방의 타격감이 엄청 묵직하다





23회 졸업생 

이자키 슌


겐지가 전학오기전 세리자와의 그늘에가려저 있었지만 이 녀석도 상당한 실력자이며


머리가 좋다 싸움명문 중학교 에비즈카 중학교 출신이며 에비즈카3인방을 후배로 두고있다


처음엔 겐지에게 다가가 손을 잡는 척 하고 겐지를 집단 린치한다 허나 깡따구와 맷집 충만한 겐지는


몇번을 처맞고도 다시일어나는 근성을 보여주며 이 근성에 반한 이자키는 후에 겐지의 든든한 오른팔이 된다


그리고 싸울때 으라~! 트라~! 이런 기합소리없이 딱딱 필요한 동작으로만 상대를 쓰러뜨리는게 마음에든다




23회 졸업생

마키세 타카시


고등학생 맞다 크로우즈제로에서 몇명없는 개그캐릭터로 여자를 상당히 좋아한다


처음엔 겐지가 먼저 찾아와서 동료가 되어달라고 요청하지만 거절하는듯 싶더니


여자를 소개시켜주는 조건으로 겐지의 밑으로 들어간다 근데 정작 소개팅은 실패고 끝난다


광대뼈쪽에 십자가 흉터가 특징이고 이 녀석도 겐지 못지않게 근성이 좋은놈이라서 같은반놈들이 잘 따른다


졸업후엔 자동차 딜러를 하고있다




23회 졸업생

타무라 츄타


겐지가 전학오고 첫번째로 맞붙은 네임드 인물로 몇대 맞더니


그냥 쓰러진다 빠르게 패배를 인정하고 겐지 밑으로 들어간다 





23회 졸업생들

미카미 마나부,미카미 타케시


스즈란에선 미카미 형제로 통한다 


전형적으로 촐싹대고 까부는 동네양아치들이다 개개인의 실력은 좀 떨어지지만 두명이 콤비로 싸우면


상대하기가 좀 껄끄러운 놈들이다 세리자와에게 먼저 시비를 걸어 싸우지만 


상대를 잘못 골랐다 두명다 세리자와에게 간단하게 제압당하고 세리자와 밑으로 들어간다 


근데 이놈들이 상당히 기분파라서 지들 마음대로 파벌에 들어갔다 나왔다 한다 


미카미 형제의 성격을 아는놈들은 그걸가지고 뭐라 안하는듯




23회 졸업생 

타츠카와 토키오


겐지와 중학교동창으로 영화시점에선 세리자와의 친구로 나온다


세리자와랑은 거의 항상 붙어다니며 세리자와의 오른팔 답게 싸움도 꽤 하는거같다


이 녀석은 제로1에서 뇌 수술을 받는데 이것 때문에 겐지와의 싸움엔 참가하지 못한다


하지만 제로2에서 어느정도 상처가 아물고 머리 보호대를 두른상태로 겐지,세리자와랑 함깨 


호센으로 처들어간다 얘는 잠시 쓰러젔다가도 본드만 있으면 다시 팔팔하게 잘싸운다 




23회 졸업생 

토카지 유지


일단 생긴거부터가 졸라 비열한데 


이 녀석 하는짓거리 보면 아주 개양아치가 따로없다 세리자와파의 브레인인데


나쁜쪽으로는 머리가 아주 비상하게 잘돌아간다 


예를 들면 이자키가 혼자있는 틈을타서 부하들은 데리고 연장을 든채로 린치하거나


겐지와의 싸움에서 반드시 이길거라는 욕심때문에 겐지의 여자친구까지 납치하는 그냥 깡패라고 볼수있다


그래도 제로2에선 여전히 이자키와 서로 투닥투닥하지만 무언의 화해를 한것처럼 보인다






24회 졸업생

하야시다 메구미



명실상부 스즈란 뿐만아니라 세계관 내에서 최강자


사실 위의 본명보다 린다만 이라는 이름이 더 유명하다 


작중 1대1로 싸워서 비긴것은 보우야 한명뿐 그쪽 동네 양아치들 에게도 


거의 괴물취급을 받는다 2m에 달하는 거구 주먹 한방한방이 거의 둔기수준 


타키야 겐지,카부라기 카제오,보우야 하루미치 등등 내노라하는 강자들을 처부수고 


결국 무패전설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졸업한다 


졸업후엔 오토바이로 여행을 떠나다가 이종격투기 선수로 나가는거같다 


안그래도 사기캔데 격투기 까지 배우면 ㅅㅂ....




24회 졸업생 

반도 히데토



3대 무장선전 4천왕중 한명으로 2학년때 스즈란으로 편입한다


제로1에서 겐지와 세리자와랑 붙고있을때 겐지를 도와주는 역할로나온다


졸업 후엔 밴드를 하기로 한거같다





스즈란 고교 중퇴

보우야 하루미치


크로우즈의 진주인공으로 항상 금발에 리젠트 그리고 화려한 스카쟌을 입고다닌다


린다만이 싸워서 비긴 유일한 인물 일본 깡패계 최강의남자 쿠즈가미 다츠오를 이겨버린 남자


이 녀석도 중간에 전학을 오는데 첫인상은 그닥 강해보이지 않고 공부 안하는 뺀질이로만 보인다


하지만 한번 싸우면 거의 대부분 원빵원킬 이 놈에게 한두대만 맞아도 기절한다 역시 주인공


근데 보우야도 싸움실력은 충분한데 톱의 자리를 원하지 않고 무리지어 다니질않으며 그냥 


자기마음대로 사는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다른 스즈란 놈들이 부하로 삼아달라고 해도 스스로 거부한다


과거 중학시절엔 다른 불량학생들처럼 맨날 인상만쓰고 성격도 거칠었는데 부하중 한명이 본인때문에


실명하는 사고가 발생하여 그이후로 누구도 부하로 삼는일이 없다


싸움 스타일은 그냥 전형적인 길거리 막싸움 근데 졸라쎈 막싸움이다


졸업후엔 편의점 알바를 하고있다 (이렇게 전국구 급으로 강한녀석도 돌대가리라서 결국 편의점... 아주 현실적이다)







25회 졸업생 

혼죠 토시아키,키리시마 히로미,스기하라 마코토(중퇴)


싸움명문 에비중 출신으로 3명이 항상 같이다닌다 


만화에선 히로미가 보우야에게 시비를 걸어 한방에 나가떨어진다 그 후로 


셋중 가장 쌔다는 마코토가 보우야에게 복수하려 하지만 보우야가 너무쎈 나머지 마코토마저 


패배한다 그후 저 3명은 보유야와 친해지고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준다 


졸업후에 혼죠는 바이크 정비사 히로미는 반도와 같이 밴드결성 마코토는 일찍 자퇴하여 목수일을 한다




26회 졸업생은 네임드가 없어서 제외






27회 졸업생

하나자와 사부로


통칭 제튼으로 통한다 보우야의 중학시절 후배다


한창 1학년 전쟁이 들끊고 있을때 자기와 동갑인 녀석들을 전부 쓰러뜨리고 


순식간에 1학년 톱을 차지하는 엄청난 실력자다 역시 보우야한테 보고 배운게 있어서 그런지 졸라쌔다


그리고나서 보우야에게 도전하는데  뭐.. 당연히 진다 


보우야가 자퇴한후 실질적인 스즈란 톱으로 군림한다


졸업후엔 선생을 할거라면서 빡쎄게 공부한다





27회 졸업생

가토 히데요시



이 녀석도 중학교때 이름꽤나 날리던놈으로 1학년 전쟁에서 우승후보중 한명이었으나 제튼때문에 준우승 


생긴거부터 좀 싸가지가 없게 생겼는데 실제로 자기보다 선배인 


히로미에게 띠껍게 도발하다가 결국 맞붙는데 승자는 히로미  


근데 승부에서 젔는데도 위아래가 없어서 계속 툴툴거린다 


근데 히로미도 그런점이 마음에 들었는지 나중엔 좋은 선후배 사이가 된다





27회 졸업생 

이와시로 군지


에비즈카3인방의 후배이며 1학년 전쟁 우승후보중 한명 


하지만 제튼때문에 군지도 탈락


중학시절부터 혼죠를 동경해왔으며 스즈란에 입학해보니 예전과는 많이다른 


혼죠의 보습을보고 당신은 내가 알고있던 사람이 아니라며 배신감을 느낀다


이에 답하는듯 혼죠가 예전과 지금이 뭐가 달라젔는지 시험해보라며 군지를 도발한다


이에 화난 군지는 전력으로 싸우지만  역부족 혼죠의 승 


후에 이 녀석은 제튼을 필두로 스즈란의 중간보스라는 별명을 얻게된다






29회 졸업생(유급)

하나키 구리코 



크로우즈에서 린다만이 있다면 워스트엔 구리코가 있다 사실상 워스트의 진보스 


별명은 대마왕,거리의 정점 워스트 등장인물중 주인공 포함해서 당해낼자가 아무도없다 


1학년때 이미 스즈란 톱인 제튼을 이겨버리고 후에 소문을 듣고 찾아와서 시비거는 양아치들을 


발차기 만으로 전부쓰러뜨린다 사실 벨런스에 좀 문제가 있는데 시발 무슨 sf도 아니고 발차기로 


학교 담벼락을 부셔버린다 또 구리코의 핸드폰을 망가뜨리면 극도로 분노하는데 지금까지 모아놓은 


여자들 전화번호가 있기 때문이다 극도로 분노한 레이지모드에선 적이고 아군이고 나발이고 


근처에만 있어도 전부 날라간다 


한마디로 이길수가 없는놈 








29회 졸업생 

츠키시마 하나 



워스트의 주인공 


전화도 안터지는 시골에서 온 녀석으로 스즈란에 입학하자마자 1학년전쟁의 톱을 먹고 


내가 스즈란의 짱이 될거라는 충격발언을 한다 


오해로 인해서 구리코와 한판 붙는데 여기서 발차기 한방에 ko 


하나는 스즈란의 벽이 이렇게나 높다는것을 몸소 체험한다 


일단 산속에서 자라서그런지 기본 스테미너가 장난이 아니다 


주기술은 아래에서 위로 치켜올리는 헤머어퍼 맞은사람 눈엔 진짜 헤머로 보일정도로 위협적이다 


후에 정식으로 짱에 올라서기 위해 구리코와 한번 더붙는데 


여기선 하나가 짱이 되길바랬는지 구리코가 일부러 반칙을 쓴다 


그리고 구리코가 하나만큼 너희들 챙겨주고 생각해주는 녀석은 없다며 설득하고 


설득당한 스즈란은 결국 하나를 짱으로 인정한다 











다음은 호센학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