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다홍 네다좀 댓글 예상해서

사상검증 부터 들어간다


김대중개새끼 노무현개새끼 북쪽정부 김씨일가 죄다 씹돼지새끼





전두환 코끼리밥통?


전두환이 재평가되야한다고?


진짜 좆까는소리하지마라


전두환이 그당시 삥땅친돈이 얼만지 아냐


1600억이다


요즘 시세로 환산은 안해봤는데 1600억 삥땅친새1끼라고;;


니네 노무현이 삥땅친걸로 뭐라고하는데 


두환이가 삥땅친거 조족지혈이다 


두환이때문에 알고리즘 생겨서 imf 겪은건 아냐?



두환이 삥땅친돈 잡으려고 나라에서 법만듬 - > 근데 두환이 돈은 안나오고 애꿏은새끼들 탈세가 걸림 - > 애꿏은 새끼들 탈세한거 걸릴까봐 돈 집에다가 짱박음 -> 짱박은 돈, 돌지않는 자본 - > IMF 빵



진짜 두환이 개그소재로 쓰다보니까


니들이 헷갈리는거 같은데


두환이도 김대중 노무현 급 씹새1끼맞다 ;; 정신차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