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00이나 - 됐어 근데 오늘이 첨이야 그래도 잔돈은 진짜 확실히 내줬는데 이거 찾아보는 법을 몰라서 그냥 내 돈으로 매꿧다

사장 너무하는 거 아니냐 내 생각에 저게 카드결제할때 내가 실수 한 거 같은데 그거 영수증 뽑아서 찾아줄라면 할 수 있지 않냐?

아오 시팔 그런 거 안해주고 좀 도와줘야 될 것 아니냐 어디서 빵꾸 났는지 첨인데 시발 모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