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1. 언어 모의고사 풀기전에 니들 뭐하냐 ? 좆같은 짓하지 ?


해결팁 : 모의고사가 있는 날에는 아침에 일어나서


TEXT(글자) 자체를 존나게 봐라, 그게 신문이든 개 쓸데없는 문구든 상관없어. 계속 읽고 읽어. 진짜 어떤 문구든 상관없음,  모의고사 시험지 받기전까지 존나게봐.


모의고사 시험 시작 전에 공부같은거 하는 애들있잖아? ㅇㅇ 너도해라. 근데 너는 보통 언어공부가 아니라, 기출문제 있지 


기출문제에 있는 지문을 존나 읽어. ㄹㅇ 계속 읽어 시험지 받기전까지.


모의고사 시험지 받고 살짝 time 주지 ?


모의고사 시험지에 적힌 앞에 문자있잖아 무슨 배점은 2점 ,1점 뭐 이렇게 됩니다. 이런 글자도 존나게읽어 그냥 왜냐면 읽을게 없으니까.


문제풀때 어떻게 적용이 되느냐 : 독해에 탄력성이 붙는다. 이게 씨발 뭔 개소리냐고 할꺼다 . 근데 씨발 꼭 해봐라 진짜 속는셈치고.


너네 가끔 언어 문제풀고나서 채점할 때


" 아 씨발!! 내가 왜 이걸 답을 이걸골랐지!!" or " 아 씨발!! 내가 왜 이걸 이렇게 봐서 답을 이렇게 골랐지!! 씹병신!!"


이런 경험있지? ㄹㅇ 저 위에 방법대로 하면 진짜 해결가능하다. 진짜 제발 믿어주라 이건 진짜 내가 톡톡히 효과를 본거다.


-- 참고로 이 방법은 영어에도 적용이 된다 . 외국어 모의고사 풀기전 공부시간주어질때(언수 풀고 점심빨리먹고 문법책 10분정도 훑어, 정리된거 ㅇㅇ 그리고 내가 말했듯이 지문 존나게봐 언어처럼. ㅇㅇ 제발씨발 시키는대로해봐 ㅇㅇ--


2.수학 - 지금 당장 내가 썼던 팁이 생각나지 않음, 썼었나 ?


3. 외국어 위에 적혀있지.


---


그리고 씨발 개 꿀팁, 평소 공부할 때 개꿀팁을 알려주겠다.


1. 점심먹고 졸려요 씨발.. 공부해야되는데 공부가 안돼 졸려서.. 잠깐 자고할까 ?? 아 씨발 엎드려서 잤더니 눈뻑뻑하고 뭔가 기분이 좆같애 ㅠㅠ


-> 학교다니는 고딩새끼들은 어떻게서라든지 점심시작 10분전에 걍 쳐 누워라 (수업중이라도 요령껏 누워서 눈이라도 붙이고있어. 잠 안자도좋아, 눈이라도 붙여 ㅇㅇ)


그리고 나서 밥먹고 엠피쓰리 꽂고 수학 문제 존나풀어라 , 무조건 수학이다. 어설프게 언어,외국어 점심 쉬는시간에 하려하지말아라. 점심 쉬는시간에 애새끼들이 다 쳐노는데 언어,외국어 ? 절대못함. 걍 엠피쓰리 꽂고 수학풀어.


음악은 가사없는거로 듣던지 니가 못알아쳐듣는 나라 음악을 듣던지 ㅇㅇ


2. 학교 오갈때 버스로 오가든 걸어다니든 영어지문 듣기해라. (커널형이어폰사 씨팔 거지새끼들아, 오픈형은 소리 다 새서 좆같음 집중도안되고)


EBS 사이트 들어가, EBS 사이트 가면 영어지문 녹음해놓은거있어 걍 다 쳐받아 수특,인수,완성,330제 


지문 걍 존나들어라 . 집 -> 학교 일때랑 , 학교 -> 집일때 둘다 제발. ㅇㅇ 


이게 진짜 존나 도움되고 독해실력도 향상된다. 책 볼필요없이 걍 듣기만 해서 지문을 머리속으로 읽어내려가는거야.


글고 이 방법이 막대한 EBS 지문들을 외우는 수고를 진짜 존나게 덜어준다 ㅇㅇ


3.  **씹 꿀팁**


1주일 공부시,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월 화 (수)


이렇게 간다했을때


씨발 주기가 보이냐 ? 3이지.


어떻게되는거냐면


어떤 모의고사든 모의고사 문제집을 구해라 1회분을. EBS 연계 질떨어지든 아니든 상관없어. 이건 모의고사 푸는 시간 줄이는데 특효다. 믿고 해봐라. 질 떨어진다고 문제 안푸는 새끼들이 제일 좆 호구새끼들임. 왜냐면 내가 현역떄 그렇게 문제질 문제질 타령하다 좆됐거든. 위에 언어 4등급 보이지 ?


지금 언어가 몇분인지는 모르겠는데


듣기 있냐 지금 ? 아무튼 언어모의고사 보는게 만약 80분이라면 월요일날 스탑워치 40분 찍어놓고 풀수있는데까지 언어 모의고사 시간제한놓고풀어.


40분 끝나잖아 ? 그럼 잠깐 쉬던지 아니면 스트레이트로 수학도 마찬가지로 실제시험시간의 반 수학은 100분이니까 50분 ㅇㅇ 50분안에 풀수있는데까지 또풀어


외국어도 마찬가지(듣기 제외)


그렇게 다 했어 ? 그럼 월요일 끝이야.


화요일 되면 똑같은 방법으로 어제 못푼 문제들 부터 1회분 끝까지 다 풀어.


다 풀었어 ?


그럼 걍 덮어놔 잘했어


수요일되면 이제 그것을 채점하고, 어떤데서 틀렸는지 분석하는 날이야. 수요일은 문제푸는거 없어 걍 분석하는 날 ㅇㅇ


잘 분석해놔. 니가 거기서 틀리는 문제유형이 수능에서도 틀릴 수 있음 (자꾸 문제질 타령하지마라. 문제질 나쁜거는 그냥 니 자체 스스로 걸러내. 해설지봐도 씨발 아 무슨 이딴 답이있어 ? 하면 그냥 그 문제는 버려. 질좋은 문제는 취하고 나쁜 문제는 버리면 되는거야. 간혹 아예 씨발 모든 문제가 좆같은 경우 있는데

그런거만피하면됨. 근데 그런거 별로없음 ㅇㅇ)


이제 목요일 됐지 ?그럼 또 1회분 구해서 계속 주기적으로 해 ㅇㅇ



-> 참고로 앞서 말한 이방법은 니가 공부 스케쥴 잡은거 다 무시하고 가~장!! 첫번째로 시행되야되는거다 ??


이거 다했으면 니가 세운 공부스케쥴대로 공부하면돼 ㅇㅇ


제발 이거 꼭해라 진짜 나 이거해서 덕 존나 봤다. 시간 존나 남았고 ㅇㅇ


글고 월요일날 웬만하면 문제 많이 풀려고 지랄을 하게된다. 왜냐면 그래야 화요일에 부담이 좀 덜하잖아 ?ㅋㅋ(시간압박에서의 자유로움 ㅇㅇ)


난 저 방법 한 이후로 수학모의고사는 항상 시간내에 모든 문제를 2번 풀 정도가 되었음(물론 개 씹헬 난이도 월례고사 이런거 말고 ㅇㅇ)


진짜 이것을 꼭 알려주고 싶더라 ㅇㅇ


또 질문있으면 질문받는다 해라 ㅇㅇ

쓰고나니까 존나 횡설수설해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