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넷상에 보이는 홍어새끼들보면 얄팍하게 나마 대가리써서

 

교묘하게 분탕질치거나

 

무식하게 고향세탁하면서 서울토박이라고 우기던새끼들 하나도 안보이지

 

아니 서울토박이란말 보기도 힘들어졌다.ㅋㅋ

 

나날이 잔대가리 업글되는 홍어새끼들 무섭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