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소 촬영은 예의가 아닌듯 해서 소프트인증했다.


처음에 딱 들어서서 성재기 대표님 영정사진 보는데
진짜 눈물 존나 참았다... 들어갈 때도 힘들었는데 막상 보니 미치겠더라 아...

차 갖고왔으니 다행이지 아니었으면 만취했을듯.


희재갑도 보고 하는데.. 그의 트윗처럼
젊은 조문객이 정말 많더라. 내 왼쪽도 오른쪽도 다..
근데 술 들어간 젊은 호기는 좋다만 ㅅㅂ 개념좀 챙겨라


지금 변땅크 트윗을 보고, 다른 이들의 조의표명을 봐도
'보수'색을 띄고 엄청난 비난에 휩싸였던 재기갑에게 그러한 색깔 다 접어두고 그의 진정성을 인정하고 그랬기에 그에게 예를 표하는 것 아니겠냐??

헌데 늬들은 거기서 술쳐먹고 김대중 개새끼라고 토씨하나 안틀리고 지랄지랄을 해대면 정말 부끄러운 짓이라 생각안하냐??

심지어 빨간머리 개 씹양아치 어떤 새끼는
뭐 김치년 다 총으로 쏴죽인다 이 ㅈㄹ병을 싸고 있으니..


조문하러 갔으면 조용히 그의 영혼을 달래고
아쉬워하고 아파하는게 예의다.

단체로 모여서 신났다고 일밍하고 염병 떨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