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뜩이나

전국민이 전라도라면 치를 떠는데

찢재명이

확실히 갈라치기 해뿌노 ㅋ

반도체 공장 만드는데 1~2년으로 되는 것도 아니고

결국 취소된다

전라도 가면 폭망한다는거 기업 총수들도 다 앎

거기다가 반도체 기술 중국으로 다 넘어갈 거 뻔 하고

살살 찢재명 비위 맞춰주다가 발 뺄거다

새만금, 잼버리, 태양광 등 다들 봤자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