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 용수 방류도 문제 없는데
용인 첫삽뜨는데만 6년임 게다가 완공까지 5년추가
최소 11년 사업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전라도는 용수 방류문제에 송배선관 용수관료
광주틀딱들 보상 파업 발악해서 토지보상만 씨발 15년걸릴각임
완공까지 20년 잡아야함
대충 하는척하고 정권바뀌면서 안될확률 518%
찢개새끼 지지율 좆박아서 쑈하는거임ㅋㅋㅋㅋ

용인 용수 방류도 문제 없는데
용인 첫삽뜨는데만 6년임 게다가 완공까지 5년추가
최소 11년 사업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전라도는 용수 방류문제에 송배선관 용수관료
광주틀딱들 보상 파업 발악해서 토지보상만 씨발 15년걸릴각임
완공까지 20년 잡아야함
대충 하는척하고 정권바뀌면서 안될확률 518%
찢개새끼 지지율 좆박아서 쑈하는거임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