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29/0003034045?type=journalists


이 범죄자 개새끼 또 갈라치기하고

개돼지들 선전선동하는거보소 ㄷㄷㄷㄷ


전라도가 무슨 설움과 고통을 당했냐

 복합쇼핑몰 하나도 못들어오게

막는건 외부사람이 아니라 정작 전라도 새끼들

자신들인데


게다가 전남쪽에 정유시설 몰빵해있는거

모르면 개병신이지

걔네들 존나게 꿀빠는데다

연봉도 전부 억댄데


게다가 팩트는 전라남도에만 연 1억이상 버는

부농이 거의 1만명임 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