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임생역 '내가 모든 책임 다 진다구요"

정몽규역 "끝나고 사퇴하겠습니다"

홍명보역 "제 안에 무언가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손흥민역 "예 ? 벤치에서 대기하라구요 ??'

이강인역"아 재성이형 투입해야 한다고"

김민재역 " 날씨 탓은 변명이죠 "

설영우역 "못했으니까 졌겠죠 잘했으면 이겼을거고"'

황희찬역 "제가 선발 이라구요?"

엔스역 "어머니의 나라를 택했습니다"

박지성역 "어쩌면 우린 이 결과를 몇년전부터 예상 했을지도 모릅니다"

이영표역 "3년 동안 차단 당했습니다"

박문성역 "이게 한두번 이에요? 3년을 얘기 했어요 3년을'

피터역 "남아공한테 질 정도면 다음 월드컵 반납해야해요'

"그룹 나눠서 귀국 진행시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