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끼들 100% 전략적으로 경찰 조직 장악했다니까... 

 

서울 어지간한 경찰서 가면 다 홍어말 쓰더라.

요즘 학교 교사쪽도 그렇다더라. 싹다 좌경화 홍어화되었다고 함. 

 

굉장히 심각한 사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