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이나 대통령일이나 잘 처리하지
복덕방 영감탱이도 아니고 오만데 다 개입하네
아쉽다 이정도만 하면되지
국가공무원이 자기 개인의견을 왜 표출하냐고
이해가 안간다
국가개입이 문재인을 능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