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일본에 호감이 없는 이유는 반일 감정 때문이 아니라 그냥 일본 자체가 내 취향이 아니기 때문임

 

언어와 특유의 목소리와 말투, 패션, 애니 씹덕 등

 

찐따 같고 유아스러움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취향은 남성적인 것들임. 서양 쪽 문화가 나랑 취향이 잘 맞음

 

머리스타일도 짧은 포마드, 태닝, 근력운동, 격투기, 밀리터리 이런 걸 좋아함. 야동도 서양물을 더 좋아함

 

한국 정치 중에서도 군사정권 시대를 좋아함

 

 

일본 좋아하는 놈들은 100% 개찐따들이라 보면 된다. 실제로 일베에 그런 놈들 많고